크랩플레이방법




크랩스는 많은 플레이어가 있기 때문에 가장 흥미로운 카지노 게임 중 하나입니다. 지상 카지노의 모든 테이블에서 비명과 전화를 정기적으로들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두 개의 주사위를 사용하여 특별히 만들어진 테이블에서 진행됩니다. 카지노사이트

대부분의 카지노 게임과 마찬가지로 다른 플레이어와 달리 하우스(카지노)를 상대로 플레이하며, 베팅할 수 있는 베팅 옵션이 다양하기 때문에 주사위를 굴릴 때 어떤 숫자가 나올지 추측하면 많은 선택할 수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

이 기사에서는 크랩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다루고 크랩 규칙과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설명합니다. 이것은 두 부분으로 된 기사의 1부입니다. 크랩 규칙의 기본을 배웠으면 두 번째 부분에서 더 고급 전략과 팁을 제공합니다.

주사위 규칙
크랩 규칙은 다른 카지노 게임보다 더 어려울 수 있지만 일단 배우면 좋은 베팅 기회가 있는 매우 사교적이고 재미있는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게임 목표
플레이어는 던진 표준 6면체 주사위 2개와 주사위 2개의 총 수를 추측해야 합니다.

주사위 값
게임은 완벽하게 균형 잡힌 두 개의 주사위 세트로 진행되며 각 매트릭스에는 1에서 6까지의 숫자가 6개의 흰색 점이 있습니다. 각 숫자가 나올 확률은 동일합니다.

게임 세션 준비:
예산 설정 - 일반적으로 보드 게임을 할 때 50번의 베팅이 필요합니다.

테이블 선택 - 각 베팅에는 다양한 베팅에 대해 최소 및 최대 금액이 있습니다. 각각의 즐겨찾기가 예산의 1/50 이하인 곳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200의 자금이 있는 경우 한 번에 $/€/£4 이상을 베팅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테이블에서 좌석 찾기 - 많은 카지노 게임과 달리 플레이어는 항상 서서 베팅을 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이 없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베팅이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얼마나 변경하고 플레이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회전하는 양과 테이블 제한에 따라 크기가 달라지는 칩이 제공됩니다.

게임 진행
처음에 사수(선수 중 한 명)는 패스 라인 또는 패스 라인 없음의 테이블에 최소 베팅을 해야 합니다.

게임은 라운드로 진행되며 주사위를 던질 수 있는 권한이 있으며 각 플레이어는 각 라운드가 끝날 때 테이블 주위를 시계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플레이어는 플레이하지 않기로 선택할 수 있지만 여전히 베팅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원하는 베팅을 하자마자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각 라운드에는 Exit와 Point의 두 단계가 있습니다. 라운드를 시작하기 위해 사수는 하나 이상의 출구를 만듭니다.

지불은 때때로 각 회전 후에 이루어지며 때로는 여러 회전 후에 이루어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별 베팅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아래의 베팅 섹션에서 테이블 레이아웃 특성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크랩 테이블에는 Stickman과 Boxman이라는 두 명의 딜러가 있습니다.

스틱맨은 길고 유연한 막대기를 사용하여 테이블 주위로 주사위를 밀고 굴릴 때 주사위를 수집하고 플레이어를 향해 밀어냅니다.

Boxman은 게임을 담당하며 최종 의사 결정 권한이 있습니다.

딜러는 칩을 수집하고 베팅이 테이블에 올바르게 배치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주사위에 내기를 걸다
990개의 크랩 테이블 솔루션 중에서 이길 수 있는 솔루션보다 14개의 솔루션을 더 많이 잃을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여느 카지노 게임과 마찬가지로 승패에는 항상 크고 작은 변동이 있습니다. 비교적 짧은 시간 동안 이 집의 끝에 그네가 있을 것이므로 때때로 일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언제든지 내기를 걸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새로운 슈터가 시작될 때입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포인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슈터가 첫 번째 스트로크에서 4, 5, 6, 8, 9 또는 10을 했다면 다른 모든 베팅은 다음에 할 수 있습니다.

2, 3 또는 12가 나오면 모든 플레이어가 이기고 아웃 베팅이 되며 사수는 계속해서 새로운 점수를 얻습니다.

7 또는 11이 배치되면 모든 플레이어는 출구 베팅을 잃고 새로운 득점자가 할당됩니다.

줄넘기 / 줄넘기하지마
주사위를 던질 차례가 되면 패스 라인에 베팅할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슈터와 테이블에 있는 다른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패스 라인에 베팅합니다. 이것이 크랩의 주요 베팅이기 때문입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패스 라인 베팅은 출구 릴에서 총 7 또는 11을 굴린 경우 또는 출구 릴에서 4, 5, 6, 8, 9 또는 10을 굴리고 이 숫자 7을 반복하면 승리하는 이븐 베트입니다. 패스 엑시트가 2, 3 또는 12("크랩"으로 알려짐)이거나 지정된 포인트 수가 반복되기 전에 7이 플레이되면 배팅은 집니다.

패스 라인에 대한 베팅은 슈터가 득점한 후에도 슈터가 던지는 동안 언제든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포인트를 설정한 후 패스 라인에 베팅하는 것은 매우 나쁜 베팅입니다. 슈터가 7 또는 11을 기록하면 아웃 스트로크에서 이길 기회를 잃게 되기 때문입니다. 사수는 등반 전에 당신의 요점을 반복합니다.

자, 벳
컴 배팅은 한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패스 라인 배팅과 동일합니다. 컴 배팅은 슈터가 포인트를 결정한 후 주사위를 굴릴 때마다 할 수 있습니다. 컴 배팅은 테이블에 제공된 컴 영역에 배팅하려는 칩 수를 배치하여 수행됩니다.

컴 배팅을 한 후 주사위의 다음 롤은 해당 배팅의 아웃 롤이 됩니다. 슈터가 7을 던지면 패스 베터가 져도 승리합니다. 11을 굴린 경우 라인의 베팅이 영향을 받지 않는 한 승리합니다. 그러나 주사위 번호(2, 3 또는 12) 중 하나가 나타나면 지는 것이지만 라인 배팅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컴 베트를 한 후 슈터가 첫 번째 던질 때 사각형 숫자 중 하나를 던지면 그 숫자가 컴 베트의 목표 값이 됩니다. 이 베팅에서이기려면 7을 만들기 전에 컴 포인트를 다시 플레이해야합니다.

Come Bet에 대한 포인트가 설정되면 딜러는 귀하가 베팅한 칩을 적절한 번호가 매겨진 레이아웃 필드로 이동하여 해당 포인트에 대한 결정을 기다립니다. 컴 배팅에서 이기면 딜러는 레이아웃의 다음 섹션에 상금과 함께 원래 배팅을 배치하여 지불합니다. 칩을 즉시 수집하지 않으면 다음 번에 새로운 Come Bet으로 주사위를 굴릴 때 유효합니다(온라인 플레이 시 자동으로 수집됨).

라인 베팅을 통과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선을 넘는 베팅이 궁수자리가 이길 것이라는 베팅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슈터가 패스를 할 수 없어 질 수도 있습니다.
사수가 주사위를 굴렸을 때 12가 아닌 2 또는 3을 굴린 경우 또는 할당된 점수를 반복하기 전에 7을 굴린 경우 스킵 라인 금지가 승리합니다. 이 베팅은 아웃바운드 롤이 7 또는 11이거나 7이 나오기 전에 슈터가 자신의 점수를 반복하면 집니다.

Don't Pass Line 베팅은 한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Pass Line 베팅과 반대입니다. 릴 12는 Pass Line의 Come Out 베터에게 졌지만 Don't Pass 날씨의 우승 번호는 아닙니다. 이것은 반대이며 승도 패도 아닙니다. 이 상황에서 패스하지 못한 선수가 승리할 수 있고 하우스보다 우위를 점하기 때문이다. 나가는 릴에서 숫자 12를 금지함으로써 카지노는 약간의 이점을 유지합니다. 일부 카지노는 숫자 2를 금지하지만 효과는 정확히 동일합니다.

패스 라인에 대한 베팅과 달리 패스하지 않음 베팅은 점수가 출구 롤에 설정되는 즉시 제거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가 설정되면 카지노가 지불되는 베팅에 신경 쓰지 않도록 집보다 우위를 점하게 됩니다. 물론 그렇게 할 수는 없습니다. Come Out Throw에서 난간을 8에서 3으로 오르면 한 지점에 도달하면 평균 전체 이득이 18.8%입니다.

기회를 잡아
슈터가 스로아웃에서 득점하면 베팅을 한 플레이어가 라인을 통과하지 못한 플레이어가 확률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Don't Come 베팅은 Come 베팅의 반대이고(12개의 베팅 제외), Odds 베팅은 Odds 베팅의 반대입니다(예외 없음).

레이 배당률 베팅에 대한 정확한 지불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인트 4와 10은 1에서 2를 지불합니다.

포인트 5와 9는 2에서 3을 지불합니다.

점 6과 8 5에서 6까지의 숫자

내기하지마
Do n't Come 베팅은 포인트가 설정된 후 주사위를 굴릴 때마다 할 수 있습니다. Don't Come 베팅을 한 후 주사위의 다음 롤은 해당 베팅의 아웃 롤이 됩니다. 저격수가 2개 또는 3개의 주사위를 굴린 경우 Don't Pass 라인의 베터가 영향을 받지 않는 한 승리합니다. 7이 나오면 지고 Don't Pass 베팅이 이기게 됩니다. Don't Pass 베팅과 관련이 없는 숫자라도 11이 나오면 패배하게 됩니다. 12를 던지면 상대편입니다.

베팅 제공
이 배팅은 언제든지 할 수 있으며 모두 싱글 배팅입니다.
모든 크랩: 2, 3 또는 12가 나오면 승리합니다. 지불금 7:1

임의의 7: 7이 나오면 승리합니다. 지불금 4:1

11: 11을 던지면 승리합니다. 지불금 15:1

Ace Duece: 3을 굴리면 승리합니다. 지불금 15:1:

혼 약속
: 2, 3, 11 및 12에 동시에 베팅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숫자 중 하나가 게시되면 승리하십시오. 지불금은 던진 주사위의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나머지 3개의 베팅은 패배합니다.

하드 베팅
이것은 다음 롤에서 나올 특정 더블에 대한 배팅입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하드 6에 돈을 걸면 플레이어는 슈터가 3.3을 만들 것이라고 베팅합니다. 2:2, 3:3, 4:4 또는 5:5에만 배팅할 수 있으며 나타나는 특정 복식에만 배팅할 수 있지만 모두 포함하지는 않습니다.

최고의 주사위 내기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회를 잡아라
슈터가 출구 지점을 설정하면 패스 베팅을 한 플레이어는 "기회를 잡을" 자격이 있습니다. 단일 배팅은 7이 오기 전에 점수로 반복되는 원래 배팅의 크기까지 증분 배팅입니다.

* 중요 * 배당률 베팅은 하우스에 내장 된 이점이 없기 때문에 게임에서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베팅 확률은 하우스 에지에 연결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테이블에 공식적으로 지정된 공간도 없습니다. 따라서 기회를 잡으려면 열린 주사위 레이아웃 영역의 패스 배팅 뒷면에 정확한 수의 칩을 놓아야 합니다(이는 온라인 플레이 시에도 발생함).

정확한 배당률 내기 지불금은 특정 포인트를 반복하기 전에 7을 굴릴 가능성에 따라 점수마다 다릅니다. 정확한 배당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카라사이트

포인트 4와 10은 2:1 지불

포인트 5와 9는 3에서 2를 지불합니다.

포인트 6과 8은 6에서 5를 지불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바카라게임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