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랩을 플레이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크랩은 플레이어 포함률이 높기 때문에 아마도 가장 놀라운 카지노 게임일 것입니다. 당신은 일상적으로 지상 클럽의 테이블 중 하나에서 고함과 고함을 듣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두 개의 주사위를 사용하여 조립된 테이블에서 재생됩니다. 카지노사이트

대부분의 카지노 게임과 마찬가지로 다른 플레이어가 아닌 하우스(카지노)와 게임을 하고 주사위를 던질 때 어떤 숫자가 나올지 생각할 때 다양한 베팅 대안이 있기 때문에 많은 결정이 있습니다. 만들기도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크랩 규칙과 경기를 지배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크랩 플레이 방법을 살펴봅니다. 이것은 두 섹션 기사의 섹션 1입니다. 크랩 컨트롤의 필수 사항을 학습한 후 후속 부분에서는 더욱 발전된 절차와 팁에 대해 설명합니다.

크랩 규칙

크랩 규칙은 다른 클럽 게임보다 더 번거로울 수 있지만, 이를 적용하면 놀라운 내기 기회가 있는 매우 친절하고 매력적인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목적

플레이어는 2개의 일반 6면 주사위를 굴린 결과와 2개의 주사위의 완성도를 계산해야 합니다.

주사위 값

게임은 1에서 6까지 번호가 매겨진 6개의 흰색 덩어리가 있는 양동이가 있는 각 킥과 함께 완벽하게 오프셋된 두 개의 주사위 다발로 진행됩니다. 각 숫자가 굴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게임 세션 준비:

재정 계획을 세우십시오. 의심스러운 경우 테이블 게임을 할 때 50번의 베팅을 하기에 충분합니다.

테이블 선택 – 모든 사람은 모든 고유한 베팅에 대해 기본 및 최대 금액을 가집니다. 최고의 선택 중 하나가 재무 계획의 1/50에 가까운 곳에서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200의 자금이 있는 경우 시간당 $/€/£4에 가까운 베팅을 살펴봐야 합니다.

테이블에서 공간 발견 – 수많은 카지노 게임과 달리 플레이어는 일관되게 서서 베팅을 하는 특정 지역이 없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베팅이 있습니다. 이것은 웹에서 플레이할 때 중요하지 않습니다.

전환하고 놀고 싶은 양을 선택하십시오 – 칩이 주어지며, 그 범위는 변경하는 양과 테이블의 제약 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게임 진행

시작하려면 슈터(플레이어 중 한 명)가 기본적으로 패스 라인이나 돈 패스 라인 중 하나에서 최소한 테이블에 베팅해야 합니다.

게임은 라운드로 진행되며, 각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테이블 주위를 시계 방향으로 움직이는 모든 플레이어가 주사위를 움직일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롤을 하지 않기로 결정할 수 있지만 베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이상적인 베팅을 하면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각 라운드에는 Come Out 및 Point의 두 단계가 있습니다. 라운드를 시작하기 위해 저격수는 최소한 한 번은 나오십시오.

지불금은 때때로 회식을 하기도 하고 어떤 때는 회식을 하기도 합니다. 미묘함에 대한 개별 베팅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헛소리에 베팅하기

크랩 테이블에 있는 990개의 선택 중 14개의 선택에서 이기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모든 카지노 게임과 마찬가지로 승패와 관련하여 크든 작든 간에 계속해서 스윙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플레이하게 될 일반적으로 짧은 시간 동안, 이 집 가장자리에 동요가 있을 것이므로, 때때로 상황이 자신을 지원하게 될 것입니다.

언제든지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이상적인 기회는 다른 슈터가 시작되는 지점입니다. 그가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은 포인트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Shooter가 첫 번째 롤에서 4, 5, 6, 8, 9 또는 10을 움직인 오프 기회에 아래에 남아 있는 모든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2, 3 또는 12가 나오면 모든 플레이어가 승리하게 되며 컴 아웃 베팅이 되며 슈터는 다른 포인트를 만들기 위해 계속 움직입니다.

7 또는 11이 나온 경우 모든 플레이어는 컴 아웃 베팅을 잃게 되며 다른 슈터가 할당됩니다.

통과선/통과선 안 됨

주사위를 던질 기회가 왔을 때 모든 위험을 감수할 것인지 아니면 Don't Pass 라인을 위험에 빠뜨릴 것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슈터는 테이블에 있는 대다수의 다른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크랩에서 필수적인 베팅이므로 모든 위험을 감수합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패스 라인 베팅은 퇴장 롤에서 7 또는 11의 합계를 굴린 오프 기회에 성공하거나 다른 한편으로 4, 5, 6을 던질 오프 기회에 성공하는 이븐 캐쉬 배팅입니다. , 8, 9 또는 10이 나와서 7이 나오기 전에 그 숫자를 다시 해싱합니다. 패스 라인 베팅은 2, 3 또는 12("크랩"으로 알려짐)가 나오면 집니다. a 7은 설정 포인트 번호가 다시 해시되기 전에 이동됩니다.

패스 라인 베팅은 슈터의 롤 중에, 심지어 모임에서도 포인트를 설정한 경우 언제든지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인트가 설정된 후 패스 라인에 설정된 내기는 매우 무력한 내기를 하는 것입니다. 슈터가 7 또는 11을 던졌을 때 컴아웃 롤에서 이길 기회를 놓쳤기 때문입니다. 슈터가 세븐스 아웃 전에 자신의 요점을 다시 설명하면 이제 승리할 수 있습니다.

Don't Pass 라인 베팅

패스 라인 배팅은 기본적으로 슈터가 이길 것이라는 배팅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쨌든, 당신은 슈터가 패스를 무시하고 결과적으로 지는 것에 추가로 베팅할 수 있습니다.

Don't Pass 라인 베팅은 Shooter가 Come-Out 롤에서 2 또는 3의 크랩을 던졌을 때 또는 그가 설정한 포인트 번호를 다시 해싱하기 전에 7을 이동했을 때 승리합니다. 이 배팅은 컴아웃 롤이 7 또는 11일 때 또는 슈터가 7을 움직이기 전에 포인트 번호를 다시 해시할 때 집니다.

Don't Pass 라인 베팅은 한 가지 예외가 있는 패스 라인의 특정 역입니다. Come out에서 12가 나오면 Pass 라인 베터가 졌지만 Don't Pass 베터의 승리 숫자에 불과합니다. 그것은 교착 상태이며 성공도 패배도 아닙니다. 현재 상황에서 Don't Pass의 베터가 이긴다고 가정하면 집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퇴장 명단에 12라는 숫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거부) 도박 클럽은 약간의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몇몇 도박 클럽은 숫자 2를 금지하지만 그 영향은 대체로 매우 유사합니다.

패스 라인 베팅과는 전혀 다르지만, Don't Pass 베팅은 Come-Out 롤에 포인트 번호가 설정된 후에 꺼낼 수 있습니다. 포인트가 설정되면 하우스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으며, 이러한 방식으로 클럽은 내기를 중단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분명히, 당신은 이것을 해서는 안됩니다. 커밍아웃 롤에서 8:3 하우스 에지로 이동한 후 일반 일반 혜택 18.8%의 모임 포인트가 설정되었습니다.

확률을 내다

Shooter가 Come-Out 롤에 포인트 번호를 쌓는 시점에서 Don't Pass 라인 베팅을 한 플레이어는 Lay the Odds가 허용됩니다. 마찬가지로 Don't Come 베팅은 Come 베팅의 특정 역이고(Come 베팅에서 12가 이동되는 경우 제외), Laying the Odds 베팅은 예외가 없는 Odds 베팅의 특정 역입니다.

Lay Odd 베팅에 대한 올바른 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초점 4 및 10 보상 1:2

초점 5 및 9 보상 2:3

초점 6 및 8 보상 5-6

베팅하지 마십시오

포인트를 설정한 후 각 갬블에 대해 오지 마세요 내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Don't Come 내기를 걸고 나면 예외적으로 다음 도박이 해당 내기에 대한 Come-Out 롤로 바뀝니다. 슈터가 크랩 번호 2 또는 3을 이동하는 경우 Don't Pass 라인 베터가 영향을 받지 않고 승리하게 됩니다. 7이 나온 오프 기회에서 당신은 지고 Don't Pass에 대한 베팅이 이기게 됩니다. 이 숫자에는 Don't Pass 베팅에 제목이 없지만 11이 던지면 마찬가지로 잃게 됩니다. 12가 나오면 교착 상태입니다. 바카라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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