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랩 전략

크랩은 게임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가장 감소된 하우스 혜택 중 하나 또는 가장 큰 혜택 중 하나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하우스 에지를 제한하고 승리의 최고의 기회를 허용하기 위해 규정된 시스템을 따르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적절한 크랩 시스템은 승자를 남기는 데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이 기사에서는 어떤 크랩 베팅이 하우스 혜택을 가장 적게 제공하는지, 그리고 이러한 베팅을 활용하여 성취 가능성을 높이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도박 클럽은 지속적으로 플레이어보다 우위를 점할 것이지만 아래에 설명된 크랩 절차를 따르면 이 우위를 근본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어떤 크랩 베팅을 할 것인가

당신이 숙련된 플레이어가 아닌 경우 크랩은 매우 무서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외치는 플레이어 무리와 놀라울 정도로 마주하고 있지만 100개 이상의 내기가 접근 가능합니다. 어떤 베팅을 할지 선택하는 것은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가장 덜 어려운 크랩 내기는 또한 가장 최소한의 하우스 에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패스 라인 베팅은 가장 필수적인 크랩 베팅입니다. 이 베팅은 하우스 어드밴티지가 1.41%로 낮으며 도박 클럽 어디에서나 접근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선택일 것입니다. Don't Pass 베팅은 1.36% 하우스 에지를 가진 또 하나의 특별한 선택입니다. 이 크랩 내기가 다소 더 나은 이점이 있지만 나머지 테이블에 대한 내기를 포함하며 정기적으로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으로 언급됩니다.

컴 배팅은 숫자로 패스 배팅과 구별할 수 없지만 컴 아웃 롤이 아닌 경우에는 항상 설정됩니다. 컴 베트가 이루어지면 수반되는 캐리가 컴 아웃 롤로 진행됩니다. 마찬가지로 Don't Come 내기는 Don't Pass 내기를 반영하지만 Come Out 롤이 아닌 경우 추가로 배치됩니다.

승률에 대한 베팅

이 네 가지 내기 - Pass, Don't Pass, Come, Don't Come -은 기회를 잡거나 놓음으로써 추가로 향상될 수 있습니다. 기회 베팅은 기본적으로 사실이 던져진 후 고유한 베팅에도 불구하고 설정되는 사이드 베팅입니다. 크랩 테이블에 이 내기가 따로 설정되어 있음을 발견할 수는 없지만 할 수는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가장 가까운 사후 고려로 첫 번째 베팅 영역 외부의 첫 번째 베팅 뒤에 확률 베팅을 내려놓으십시오.

승률에 베팅하는 것은 플레이어가 패스 또는 컴 배팅 후 포인트에 베팅할 때 승산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플레이어가 돈트 패스 또는 돈트 컴 배팅 후 한 포인트에 대해 내기를 하는 경우 레잉 승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회 베팅은 클럽에서 가장 놀랍고 하우스 에지가 0입니다.

승률 베팅에는 하우스 어드밴티지가 없기 때문에 베팅할 수 있는 금액은 고유한 베팅과 다른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 "5x Odds"가 있는 크랩은 고유한 Pass, Don't Pass, Come 또는 Don't Come 내기를 여러 번 승산에 베팅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장 좋은 절차는 기회를 잡거나 놓는데 가장 주목할만한 한계점이 있는 크랩 게임을 찾는 것입니다. 온라인 도박 클럽은 정기적으로 지역 기반 파트너보다 더 높은 컷오프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자신의 한계점

크랩 플레이어는 테이블에 너무 오래 머무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하우스 에지가 낮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이 클럽 게임의 근본적인 이점은 마찬가지로 해가 될 수 있습니다. 제로에 가까운 하우스 에지가 정말로 성취의 꿈을 꿀 수 있다는 설명이다.

게임에 큰 기회가 있는 시점에서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이기기보다 규칙적으로 약간 덜 지게 됩니다. 이것에 대한 또 다른 예는 도박 기계에서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계속해서 현금을 잃어버리기 때문에 연속적인 성공으로 인해 실제로 승자가 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단기적으로는 완전히 다를 수 있지만, 결국에는 적절하게 오랫동안 플레이할 기회를 잃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따를 수 있는 최고의 크랩 절차는 자제하는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현금을 걸거나 플레이할 것인지를 제한할 수 있지만 크랩 플레이를 시작하기 전에 준비해야 합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눈에 띄게 끔찍한 일은 잃어버린 시간을 보충하기 위해 너무 오랫동안 크랩 테이블에 머무르는 것입니다.

거짓 크랩 전략을 조심하십시오

확실한 크랩 우승 시스템과 같은 종류는 없습니다. 어떤 경우에든 당신에게 조언하는 사람은 잘못 인도되거나 거짓말을 하는 것입니다. 적절한 베팅을 함으로써 하우스 에지가 거의 0에 가까워질 수 있지만 클럽은 지속적으로 이점을 누릴 것입니다. 가짜 크랩 절차에 주의하고 "절대 놓칠 수 없는" 크랩 프레임워크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크랩, 주사위 게임,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일반적인 주사위 내기 게임일 것입니다. 은행 크랩, 클럽 크랩 또는 라스베가스 스타일 크랩으로 알려진 적응은 기본적으로 모든 미국 클럽에서 플레이되며 더 나아가 일부 영국, 호주 및 아시아 도박 클럽 및 베팅 하우스에서 플레이됩니다. 특별한 테이블과 디자인이 활용되며 모든 베팅은 하우스에 대해 이루어집니다. 플레이어는 롤을 하기 전에 디자인의 피팅 조각에 칩이나 돈을 넣어 베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사위를 던져 테이블의 덩어리를 치게 하고 다시 튕겨내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은행 크랩에서 주사위를 던지는 플레이어(슈터) 또는 슈터가 이길 것이라고 내기를 원하는 사람은 "라인에"("Pass", "Come" 또는 "Win" 스탬프가 찍힌 공간에) 베팅을 합니다. 다른 디자인에). 저격수에게 베팅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Don't Pass" 또는 "Don't Come"이 찍힌 공간에 베팅합니다. 슈터는 첫 번째 던지기(커밍아웃 롤)에서 7 또는 11(특성)을 던지는 오프 기회에 이기고 2, 3 또는 12(크랩)를 던지면 진다고 합니다. 그런 다음 내기가 정산됩니다. 슈터의 첫 번째 토스가 4, 5, 6, 8, 9, 10인 경우 그 숫자가 득점이며 비슷한 숫자를 한 번 더 움직여(의미 있는 결론에 도달) 이기거나 던질 때까지 계속 던집니다. 7(중요한 기회를 놓치거나 크랩 아웃)하고 두 개의 베팅과 주사위를 잃습니다. 사수가 지는 경우(또는 그가 이긴 경우 다시 한 번 더 쏘기 위해 감소하는 경우), 그는 주사위를 다음 플레이어에게 자신의 왼쪽으로 넘겨야 합니다. 슈터가 이기면 주사위를 유지할 수 있으며 다음 베팅을 설정해야 합니다. 사이드 웨이저는 슈터가 포인트를 갖기 전이나 후에 슈터와 함께 또는 그에게 대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숫자가 던지거나 던지지 않을 것인지와 같이 모든 롤의 비범한 결과에 내기를 걸고 싶은 사람은 디자인의 적절한 공간에 베팅합니다. 이러한 베팅을 제안 베팅이라고 합니다. 하우스는 내기의 종류에 따라 1.4%에서 11.1% 사이의 수치적 이점을 누립니다. 동부 또는 뉴욕 크랩이라고 하는 다소 독특한 은행 크랩과 테이블 디자인의 한 종류(때로는 이중 판매업체라고도 함)는 카리브해와 미국 동부의 도박 클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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