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을 플레이하는 단계별 지침

Twenty-One과 유사하게 주목할 만합니다. 지침은 기본적이고 플레이는 흥미롭고 높은 방법론을 위한 기회가 있습니다. 사실 숫자로 이상적인 게임을 하고 카드를 셀 수 있는 마스터 플레이어의 경우, 그 플레이어의 승낙이 여기저기서 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그러나 어쨌든 합리적인 게임을하는 느긋한 회원에게는 클럽 기회가 적기 때문에 Blackjack은 플레이어에게 가장 매력적인 도박 클럽 게임 중 하나가됩니다. Blackjack의 편재성은 1차 세계 대전에서 시작되었지만 그 기반은 Vingt-et-Un(21을 위한 프랑스어)이라고 불리는 프랑스의 1760년대로 돌아갑니다. 오늘날 블랙잭은 미국의 각 갬블링 클럽에서 볼 수 있는 하나의 게임입니다. 유명한 홈 게임답게 다소 다양한 기준으로 플레이된다. 클럽 형태에서 집은 판매자입니다("오래 지속되는 은행"). 클럽 플레이에서 판매자는 서 있고 플레이어는 위치에 있습니다. 판매자는 카드 재배치 및 관리에서 모든 베팅 관리에 이르기까지 게임의 모든 부분을 실행할 책임이 있습니다. 홈 게임에서 모든 플레이어는 판매자("진화하는 은행")가 될 기회가 있습니다.

포장

표준 52장 카드 팩이 활용되지만 많은 클럽에서 몇 장의 카드가 함께 재배열됩니다. 6덱 게임(312장)이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공급업체는 거의 관리되지 않는 투명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하지만 카드를 다시 섞을 이상적인 기회가 언제인지 보여주기 위해 팩의 아래쪽에 배치됩니다. 4개 이상의 덱이 활용되는 시점에서 슈에서 관리합니다(판매자가 실제로 최소한 한 팩의 팩을 소지하지 않고 뒤집어서 카드를 차례로 제거할 수 있는 경우).

게임의 목적

모든 회원은 예상대로 21을 넘지 않고 거의 21에 가까운 고려를 받아 판매자를 이기기 위해 노력합니다.

카드 가치/점수

전문가의 가치가 1인지 11인지는 모든 개별 플레이어에게 달려 있습니다. 얼굴 카드는 10이고 다른 카드는 핍 존중입니다.

내기

배열이 시작되기 전에 모든 플레이어는 할당된 지역에서 칩으로 베팅합니다. 최소 및 최대 컷오프 포인트는 베팅에 설정되며 가능한 한 $2에서 $500입니다.

셔플 앤 컷

판매자는 모든 카드가 혼합되고 결합될 때까지 팩의 일부를 완전히 재배열합니다. 벤더는 잘라낼 플레이어 중 한 명을 지정하고 플라스틱 추가 카드는 마지막 60~75장의 카드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이 사용되지 않도록 설정됩니다. (상대적으로 많은 카드를 관리하지 않으면 능숙한 카드 카운터가 제대로 작동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거래

모든 플레이어가 내기를 내린 시점에서 판매자는 시계 방향으로 모든 플레이어에게 한 장의 카드 면을 넘겨주고 그 후에는 자신에게 의존하는 한 장의 카드 면을 넘겨줍니다. 그런 다음 공급업체가 후속 카드를 뒤집어야 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한 번 더 카드 라운드가 모든 플레이어에게 앞면이 보이도록 관리됩니다. 결과적으로 판매자를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는 두 장의 카드를 앞면이 보이도록 가져오고 판매자는 한 장의 카드를 앞면이 보이게 하고 한 장의 카드는 뒷면을 아래로 가져옵니다. (일부 게임에서는 한 덱만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카드를 뒤집어서 관리하고 유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거의 모든 블랙잭 게임은 플레이어가 접촉할 수 없다는 전제 조건에 따라 관리되는 플레이어의 카드를 앞면이 위로 향하게 강조 표시합니다. 어떤 카드든.) 안전한카지노사이트

내추럴

플레이어의 초기 두 카드가 에이스와 "텐 카드"(이미지 카드 또는 10)인 경우 두 장의 카드 중 21장을 포함하는 경우 이것이 특성 또는 "블랙잭"입니다. 어떤 플레이어가 특성을 가지고 있고 판매자는 그렇지 않은 경우 공급업체는 해당 플레이어에게 베팅 금액의 1.5배를 신속하게 지불합니다. 공급업체에 특성이 있는 경우 내츄럴이 없는 모든 플레이어의 내기를 빠르게 수집합니다(그러나 추가 합계는 없음). 판매자와 한 명의 플레이어가 모두 내추럴을 가지고 있는 오프 기회에 해당 플레이어의 베팅은 교착 상태(동점)이고 플레이어는 칩을 회수합니다.

판매자의 앞면 카드가 텐 카드 또는 에이스인 경우 뒷면 카드를 확인하여 두 장의 카드가 위즈를 만드는지 확인합니다. 앞면이 있는 카드가 확실히 10장의 카드나 에이스가 아닌 경우에는 판매자가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때까지 앞면이 보이지 않는 카드를 확인하지 않습니다.

플레이

한쪽으로 이동한 플레이어가 먼저 가서 "스탠드"(다른 카드를 요청하지 않음) 또는 "히트"(21의 수에 더 가까워지기 위해 한 장의 카드를 더 요청하거나 21을 정확하게 치는 것)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처음에 자신이 관리했던 두 장의 카드에 남아 있거나 합계에 남아 있기로 선택할 때까지(21세 이하인 경우) 판매자에게 차례로 추가 카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1개 이상인 경우). 마지막 경우에는 플레이어가 지고 판매자가 내기를 모은다. 판매자는 그 시점에서 다음 플레이어에게 1로 이동합니다.

비슷한 방식으로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에이스를 1 또는 11로 간주하고 카드를 뽑거나 뽑지 않을 수 있다는 이유로 에이스와 10장의 카드가 아닌 다른 카드를 혼합하는 것을 "섬세한 손"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섬세한 17"(전문가 및 6)의 경우 완료는 7 또는 17입니다. 17의 수는 괜찮은 핸드이지만 플레이어는 더 높은 집계를 위해 드로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무승부가 에이스를 11로 간주하여 버스트 핸드를 만드는 오프 기회에, 플레이어는 본질적으로 에이스를 1로 간주하고 서서 또는 "히트"(판매자에게 차례로 추가 카드를 요청함)하여 계속 플레이합니다.

딜러의 플레이

판매자가 각 플레이어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시점에 판매자의 뒷면 카드가 뒤집혀 있습니다. 올 아웃이 17 이상이면 스탠드해야합니다. 완료가 16 이하인 경우 카드를 가져와야합니다. 판매자는 완료가 최소 17이 될 때까지 계속 카드를 가져와야 하므로 판매자로 간주되는 모든 것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판매자가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고 이를 11이 전체를 최소 17(아직 21 이하)로 운반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 판매자는 pro 11 및 스탠드를 고려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판매자의 선택은 모든 플레이에 프로그래밍되는 반면 플레이어는 일관되게 적어도 하나의 카드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플래그 지정 의도

플레이어의 차례가 오면 "히트"라고 말하거나 자신을 향한 움직임으로 한 두 손가락으로 테이블을 긁어 카드에 플래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 "이리와!" 플레이어가 일어서기를 선택하면 "일어서기" 또는 "더 이상은 안돼"라고 말하거나 손을 옆으로, 손바닥을 아래로 그리고 단순히 테이블 위로 움직여 이 목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쌍 나누기

플레이어의 초기 두 장의 카드가 비슷한 섹션에 있는 경우(예: 두 개의 잭 또는 두 개의 식스) 차례가 올 때 두 개의 별도 손으로 간주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첫 번째 베팅 금액이 카드 중 하나에 적용되고 동일한 금액이 다른 카드에 베팅으로 내려져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먼저 서거나 적어도 여러 번 치면서 왼쪽 손을 사용합니다. 실제로 그 때 오른쪽 손이 연주됩니다. 두 손은 이러한 선을 따라 독립적으로 취급되며 판매자는 각자의 이익으로 해결합니다. 두 개의 에이스로 플레이어는 각 에이스에 대해 한 장의 카드를 받고 한 번 더 뽑을 수 없습니다. 추가로, 10장의 카드가 이러한 에이스 중 하나에 대해 관리되는 경우 결과는 베팅과 동일합니다(다른 시간에 블랙잭과 유사하게 1.5 대 1이 아님).

아래로 곱하기

플레이어에게 열려 있는 또 다른 선택은 처음 두 장의 카드가 9, 10 또는 11을 모두 관리했을 때 내기를 곱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의 차례가 되면 첫 번째 내기에 해당하는 내기를 걸고 판매자는 플레이어는 한 장의 카드만 뒤집어 놓고 베팅이 손의 끝을 향해 정산될 때까지 뒤집지 않습니다. 두 개의 5로 플레이어는 커플을 나누거나 두 겹으로 하거나 단순히 일반적인 방식으로 핸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에는 이별 또는 곱셈의 대안이 없습니다.

보호

판매자의 앞면 카드가 에이스일 때 플레이어 중 누구라도 판매자의 앞면 카드가 10장 카드라는 첫 번째 베팅의 많은 부분까지 사이드 배팅을 한 다음 블랙잭을 할 수 있습니다. 집을 위해. 이러한 모든 사이드 베팅이 완료되면 판매자는 오프닝 카드를 확인합니다. 카드가 10장인 경우 뒤집어지고 보호를 한 플레이어가 이기고 하프 베팅 금액의 두 배인 2:1 결과를 받습니다. 판매자에게 블랙잭이 발생하는 시점에서 분명히 핸드가 종료되고 플레이어의 기본 베팅이 수집됩니다. 단, 플레이어도 마찬가지로 블랙잭이 있는 경우는 교착 상태입니다. 보호는 플레이어에게 영구적으로 적절한 권장 사항이 아닙니다. 놀랍게도 실제로 처리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는 10장의 카드가 매우 많다는 것을 매우 확신하는 경우입니다.

합의

한 번 지불하고 모은 내기는 거의 반환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판매자에게 한 가지 중요한 이점은 플레이어가 먼저 간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파산할 기회가 생기면 공급업체가 너무 배불러도 상관없이 현재로서는 베팅을 잃었습니다. 판매자가 21을 초과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판매자는 해당 플레이어의 베팅 금액을 유지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지불합니다. 판매자가 21 이하의 성공 가능성에 대해 판매자는 더 높은 총합(21을 초과하지 않음)을 가진 플레이어의 베팅을 지불하고 더 낮은 전체 아웃을 가진 플레이어의 베팅을 수집합니다. 교착 상태(판매자와 비슷한 완성도를 가진 플레이어)가 있는 경우 칩이 지급되거나 수집되지 않습니다.

재편성

모든 플레이어의 내기가 정산된 시점에서 공급업체는 해당 플레이어의 카드에 누적되어 명백한 플라스틱 L형 보호 장치에 대해 가장자리를 따라 앞면이 보이도록 놓습니다. 판매자는 다시 섞을 시간이 왔다는 것을 보여주는 플라스틱 보충 카드로 갈 때까지 신발에서 관리를 계속합니다. 그 플레이 라운드가 끝나면 판매자는 모든 카드를 재배열하고 컷을 위해 설정하고 카드를 신발에 넣고 게임을 진행합니다.

필수 전략

블랙잭의 승리 전략은 플레이어가 각 핸드를 이상적인 방식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필요로 하며 이러한 기술은 판매자의 업카드가 무엇인지 일관되게 고려합니다. 벤더의 업카드가 괜찮은 카드, 예를 들어 7, 8, 9, 10 카드 또는 에이스일 때 플레이어는 합이 최소 17에 도달할 때까지 그리기를 중단해서는 안 됩니다. 판매자의 업카드가 4, 5, 6 중 하나일 때 플레이어는 총점이 12 이상일 때 그리기를 중단해야 합니다. 여기서 방법론은 파산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 대비하여 카드를 절대 받지 않는 것입니다. 이 무기력한 홀딩에 대한 갈망은 벤더가 21 이상을 치고 이상적으로는 21 이상으로 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판매자의 업 카드가 2 또는 3인 합리적인 카드일 때 플레이어는 13 이상의 합계로 멈춰야 합니다.

섬세한 손으로 전반적인 방법론은 약 18의 합계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 치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전문가와 6(7 또는 17)이 있는 경우 플레이어는 17에서 멈추지 않고 여전히 치는 것입니다.

아래로 곱하기 위한 필수 시스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합계가 11인 경우 플레이어는 모든 경우에 두 배 아래로 내려야 합니다. 합이 10이면 벤더가 10장의 카드나 에이스를 보여주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두 겹으로 접어야 합니다. 합이 9인 경우 플레이어는 벤더의 카드가 합리적이거나 좋지 않은 경우(2에서 6까지) 두 겹으로 접어야 합니다.

이별을 위해 플레이어는 일관되게 p2개의 에이스 또는 8의 예술; 구별할 수 없는 10장의 카드는 나누어져서는 안 되며, 두 개의 5는 10의 합이기 때문에 두 개의 5도 나누어서는 안 됩니다. 8의 합계가 끌기에 적당한 숫자이기 때문에 4의 두 개도 분리되어서는 안됩니다. 벤더가 8, 9, 10-카드 또는 에이스를 가지고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경우 2, 3 또는 7은 분리될 수 있습니다. 결국, 6은 벤더의 카드가 불량한 경우(2에서 6까지)를 제외하고는 분할되어서는 안 됩니다. 바카라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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