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의 시작

블랙잭은 어디서 시작되었나요? 블랙잭의 고급 라운드는 16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다양한 "대조" 게임에서 시작됩니다.

Blackjack의 일련의 경험을 직접적으로 따르는 것은 이상하지만, 많은 고급 연구자들은 vingt-et-un 및 quinze와 같은 프랑스 게임이 몇 가지 하이라이트에 기여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더욱이, 이탈리아의 sette e mezzo 라운드와 (가장 가능성이 높은) 스페인의 trente-un 라운드는 현재의 블랙잭에 합류하게 될 플레이 구성 요소를 제공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블랙잭

어쨌든 미국 게임 회사는 1800년대 중반에 게임을 제공했지만 20세기 초반까지는 "블랙잭"으로 지정되지 않았습니다. 이름은 플레이어가 처음 두 장의 카드로 다크 에이스와 다크 잭을 받았을 때 지급되는 10:1의 드문 "보상"에서 따왔습니다.

특정 보상이 일반적으로 최첨단 게임에서 발견되지는 않지만, 3:2 또는 6:5의 더 겸손한 보상은 아직 처음 두 장의 카드로 에이스와 10개의 존경받는 카드를 받는 모든 플레이어에 대해 지급됩니다. 판매자는 마찬가지로 블랙잭이 없습니다.)

오늘날 블랙잭은 클럽에서 가장 잘 알려진 금융 게임이며 1960년대를 연상시키는 메인 테이블 게임으로서 크랩스를 능가했습니다.

블랙잭 테이블에서 벤더는 하프 서클 테이블 뒤에서 5~9개의 플레이 포지션을 마주합니다. 1개에서 8개의 표준 52-카드 데크 범위 어딘가에 함께 재배열됩니다. 각 라운드를 시작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각 위치의 "베팅 상자"에 베팅을 합니다. 역 베팅을 허용하는 지역에서는 최대 3명의 플레이어가 각 위치에 있을 수 있습니다. 베팅 상자의 전면에 베팅한 플레이어가 위치를 제어하고 벤더는 제어 플레이어에게 선택권을 조언합니다. 다른 베터는 "뒤에서 플레이"합니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고독한 테이블에서 원하는 만큼 많은 상자를 제어하거나 베팅할 수 있지만 개인은 각 테이블 이상에서 차례로 게임을 하거나 고독한 상자에 다양한 베팅을 할 수 없습니다. 수많은 미국 도박 클럽에서 플레이어는 테이블에서 1~3가지 상황으로 제한됩니다.

벤더는 왼쪽("훌륭한 출발점")에서 맨 오른쪽("3루")으로 흥정합니다. 각 케이스는 그 위에서 플레이하는 개인에게 눈에 띄는 두 장의 카드의 기본 핸드를 얻습니다. 판매자의 손은 첫 번째 카드를 앞면이 보이도록 가져오고 "오프닝 카드" 게임에서는 다음 카드를 앞면이 아래로 향하도록 빠르게 가져옵니다(오프닝 카드). 판매자는 이 카드를 보고 있지만 판매자의 손을 블랙잭으로 만들 때 이 카드를 밝힐 수 있습니다. 오프닝 게임은 이제 오프닝 카드를 안전하게 보기 위해 사용되는 작은 거울이나 전자 센서가 있는 테이블에서 진행됩니다. 유럽 ​​도박 클럽에서는 "개봉 카드 없음" 게임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판매자의 다음 카드는 플레이어가 손을 플레이할 때까지 뽑히지 않습니다. 블랙잭게임방법

판매자는 몇 개의 휴대용 데크, 판매자의 신발 또는 재정렬 기계에서 카드를 흥정합니다. 단일 카드는 벤더의 왼쪽에서 시계 방향으로 위치에 있는 각 베팅에 대해 관리되며, 단독 카드가 판매자에게 뒤따르고, 추가 카드가 플레이 중인 모든 상황에 뒤따릅니다. 플레이어의 기본 카드는 앞면 또는 뒷면으로 관리될 수 있습니다(단일 덱 게임에서 더 일반적임).

게임의 목적은 카드 합계를 판매자의 손보다 높으면서도 21을 넘지 않도록 하거나 판매자가 파산할 것이라는 기대로 절대값에서 멈추어 현금을 획득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차례에 플레이어는 "hit"(카드 받기), "stand"(카드를 받지 않고 턴을 종료하고 중지), "twofold"(베팅을 두 배로 하고 카드를 받고 종료), "split"을 결정합니다. "(두 카드의 가치가 비슷한 경우 두 카드를 분리하여 두 손을 만듭니다) 또는 "포기"(반 베팅을 포기하고 게임에서 사임)합니다.

숫자 카드는 자신의 숫자를 고려하고 잭, 소버린 및 통치자("페이스 카드" 또는 "그림")는 10을 고려하고 에이스는 플레이어의 결정에 따라 1 또는 11을 고려합니다. 절대값이 21개의 초점을 초과하면 버스트되고 이에 대한 모든 베팅은 즉시 집니다.

케이스가 플레이를 마친 후, 벤더의 핸드는 핸드의 합이 17 이상을 달성할 때까지 카드를 뽑는 방식으로 정산됩니다. 특정 게임에 끌리고 다른 게임에 남아 있어야 함). 판매자는 복제, 부분 또는 포기하지 않습니다. 판매자가 버스트하면 남은 플레이어 핸드가 모두 승리합니다. 판매자가 파산하지 않은 오프 기회에서 각 남은 베팅은 핸드가 벤더의 핸드보다 높으면 이기고 더 낮으면 집니다.

히트: 다른 카드를 가져갑니다.

신호: 테이블에 카드를 긁습니다(휴대용 게임에서). 손가락으로 테이블을 두드리거나 몸을 향해 손을 흔듭니다(게임에서는 앞면이 위로 향하게 관리됨).

스탠드: 더 이상 카드를 받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앉아", "막대기" 또는 "머물다"라고 합니다.

신호: 기부 아래에 카드를 밀어 넣습니다(휴대용 게임). 수평면에서 손을 흔듭니다(게임에서 앞면이 위로 향하게 관리됨).

Twofold down: 기본 베팅을 100% 늘리고 정확히 다른 카드를 받습니다. 추가 베팅은 첫 번째 베팅에 가깝게 설정됩니다. 일부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100% 미만의 금액으로 내기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통제하지 않는 플레이어는 베팅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지만 여전히 카드 한 장만 받습니다.

신호: 첫 번째 베팅 옆에 추가 칩을 베팅 상자 외부에 놓고 한 손가락으로 가리킵니다.

스플릿: 두 카드의 가치가 비슷한 시작 손에서 두 손을 만듭니다. 각각의 새로운 손은 플레이어가 두 개의 시작 손을 가지고 있다는 목표를 가진 또 다른 카드를 받습니다. 이것은 두 번째 손에 추가 베팅이 필요합니다. 두 핸드는 자율적으로 진행되며, 각 핸드의 베팅은 자유롭게 승패가 결정됩니다. 10개의 포커스 가치가 있는 카드 때문에 몇몇 도박 클럽은 카드가 비슷한 위치에 있을 때 이별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10은 분리될 수 있지만 K-10은 불가능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번식과 다시 한 번 많은 이별이 규칙적으로 제한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스플릿으로 인해 10개의 존경받는 카드와 에이스가 블랙잭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스플릿 전문가를 때리는 것은 정기적으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통제하지 않는 플레이어는 후속 베팅을 설정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분할 후 두 핸드 중 하나에서 보상을 받거나 잃게 됩니다.

신호: 베팅 상자 외부의 첫 번째 베팅 근처에 추가 칩을 놓습니다. 두 손가락으로 점을 V 배열로 벌립니다.

포기: 베팅의 많은 부분을 포기하고 즉시 핸드를 종료합니다. 이 선택은 특정 클럽의 특정 테이블에서만 액세스할 수 있으며 선택은 주 선택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신호: 음성; 표준 표지판이 없습니다.

수신호는 "하늘의 눈"이 테이블의 비디오 녹화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논쟁을 해결하고 판매자 봇을 구별합니다. 마찬가지로 칩을 가져가는 판매자나 부정 행위를 하는 플레이어에 대해 도박 클럽을 보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계정은 마찬가지로 어드밴티지 플레이어를 구별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수신호가 그들의 말과 모순되는 시점에서 수신호는 다른 모든 것보다 중요합니다.

핸드는 완료가 최소 21이 될 때까지 원하는 만큼 여러 번 "히트"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21의 합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버스트 또는 스탠드 후, 플레이는 테이블을 중심으로 시계 방향으로 다음 핸드로 계속됩니다. 마지막 핸드가 플레이된 후 공급업체는 오프닝 카드를 공개하고 게임의 지침에 따라 스탠드 또는 유치합니다. 벤더 핸드의 결과가 설정되는 시점에서 테이블에 남아 있는 베팅이 있는 모든 핸드가 정산됩니다(일반적으로 시계 반대 방향 요청). 패에 대한 베팅은 포기되고 푸시에 대한 베팅은 간과되며 승자는 지급됩니다. 블랙잭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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