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안내

클럽에서 가장 잘 알려져 있고 배우기 쉬운 게임 중 하나인 룰렛은 우리가 기억할 수 있는 한 최고의 지지자였습니다. 재미, 시스템, 엄청난 양의 베팅 결정은 모두 휠의 놀라운 반전으로 이어집니다. 여기서 챔피언과 워시아웃은 전능한 흰색 공의 두 개의 봅슬레이 문제에 의해 제어됩니다. 룰렛게임

룰렛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거나 다시 활동에 복귀하는 숙련된 플레이어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당사의 전문가는 테이블에서 전문 룰렛 플레이어가 되기 위해 알고 싶은 모든 것을 위한 광범위한 매뉴얼을 구성했습니다. 우리는 게임 방법에 대한 기본 사항을 다루고 더 발전된 아이디어와 설명을 통해 여러분을 준비시킬 것입니다!

왜 룰렛을 합니까?

소중한 클럽 게임을 선택하는 것은 살펴봐야 할 셀 수 없이 많은 선택과 다양성이 있기 때문에 때때로 테스트가 될 수 있습니다. 클럽 베팅이 처음인 경우 룰렛이 가장 이상적인 첫 번째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룰렛 테이블이 일반적으로 웃는 플레이어로 가득 찬 이유가 있습니다. 다음은 그 이유에 대한 몇 가지 근거입니다.

배우기 가장 쉬운 게임

수많은 클럽 게임은 지나치게 당혹스럽고 꾸준한 추리와 배려가 필요하다는 이유로 플레이어가 흥미를 느끼거나 감상하기에는 극단적이다. 여기저기서 우리는 절대적으로 내기하고 긴장을 풀 필요가 있습니다. 다양한 베팅 선택이 엄청나게 많기 때문에 룰렛은 원하는 만큼 간단하거나 복잡할 수 있습니다.

Caesars Palace에 따르면 룰렛을 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데 단 4분이 소요됩니다.

다양한 내기 결정의 거대한 부하

아마도 룰렛 게임의 가장 멋진 점은 내기를 걸 수 있는 다양하고 매혹적인 방법이 엄청나게 많다는 것입니다. 간단하게 유지하고 빨간색이나 어둡게, 홀수 또는 짝수를 선택하고 휠이 전체 작업을 수행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위험하고 열정적인 것을 찾고 있다면 개별 숫자, 숫자 조합 또는 다양한 선택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선택은 이기기가 더 어렵지만 지불금은 당신에게 자유롭게 보상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적응성은 룰렛을 라이브 또는 온라인 도박 클럽에서 제공되는 가장 유연하고 매력적인 게임으로 만듭니다.

룰렛은 약간의 추가로 승리하거나 엄청난 승리를 위한 도전에 직면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덜 어려운 내기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안전하며 내기에 두 배의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필요한 만큼 많은 시간을 들이고 전체 경험에 참여하기를 좋아하는 편안한 플레이어에게는 특별한 것입니다. 더 안전하지 않은 내기는 플레이어가 최대 35:1의 지불금으로 큰돈을 얻기 위해 위험을 감수할 수 있는 선택을 허용합니다! 이 내기는 대담한 사람, 열정을 찾는 사람 또는 약간의 노력이 필요한 느긋한 플레이어에게 놀라운 것입니다. 룰렛이기는법

원하는 만큼 길게 또는 짧게 재생

룰렛을 할 때 떠나거나 남아 있어야 한다고 느끼지 마십시오. 바퀴를 돌릴 때마다 완전히 자율적이며 별도의 게임이기 때문에 한 롤을 유지하거나 정말 오랫동안 머무를 수 있습니다. 환상적인 운이 있는 경우 실제 의미에서 계속 플레이하고 주요 우승 회의를 소집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한 롤 이상을 유지하겠다는 약속은 없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적응력 덕분에 급등을 원하지만 시간이 거의 없는 경우 빠른 회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룰렛 플레이에 대한 단계별 지침

지금까지 몇 번 언급했듯이 룰렛은 도박 클럽에서 게임 방법을 알아내는 데 가장 덜 까다로운 게임일 것입니다. 룰렛 테이블은 일관되게 바퀴, 작은 흰색 공 및 베팅 선택 사항이 전체적으로 인쇄된 테이블로 구성됩니다. 마찬가지로 판매업체가 클럽에 라이브로 존재하거나 웹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전자 판매자가 있습니다. 각 게임은 일련의 내기로 구성되며, 그 후에 공급업체는 핸들을 돌리고 흰색 공을 떨어뜨리고 공이 어디에 떨어지는지 확인하기 위해 대기합니다. 게임의 목적은 내기를 통해 흰 공이 도착할 숫자를 예측하는 것입니다. 휠을 돌릴 때마다 게임이 완전히 재설정되고 새로운 베팅 라운드로 다시 시작됩니다.

숫자를 정확하게 파악할 필요는 없지만 숫자의 속성을 파악하고 여전히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동한 숫자가 홀수일 것이라고 내기를 결정한 경우 흰색 공이 제어하는 ​​숫자가 홀수인 경우 보상을 받게 됩니다. 13세나 31세인 경우에는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귀하는 어떤 경우에도 귀하의 베팅에 대해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바퀴의 모든 숫자는 마찬가지로 빨간색과 어두운 색조를 교환하여 구분됩니다. 플레이어는 롤의 음영 결과에 베팅할 수도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 내기에 실수를 추측할 필요는 없지만 음영을 올바르게 지정하는 것만으로도 챔피언이 됩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플레이어는 내기를 내려놓으라는 지시를 받습니다. 다음 반전을 위해 무엇을 걸고 싶은지 선택해야 할 때입니다. 나중에 위에서 아래로 액세스할 수 있는 독특한 배팅 유형과 선택 사항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베팅은 당신이 하고 싶은 베팅을 위해 할당된 공간에 있는 펠트에 칩을 올려놓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롤의 결과가 어두울 것이라고 내기를 원할 경우 펠트의 어둡게 구분된 공간에 칩을 놓을 것입니다. 롤의 결과가 특정 숫자가 될 것이라고 내기를 원할 수 있는 오프 기회에 펠트의 해당 숫자 위에 직접 내기를 걸 것입니다. 수많은 내기를 해야 합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어두운 부분에 베팅해야 하고 마찬가지로 숫자 31에 베팅해야 한다고 가정합니다. 어두운 부분에 하나의 내기를 걸고 나중에 숫자 31에 한 번 더 직접 내기를 걸 것입니다.

클럽의 라이브 테이블에서 플레이하거나 수많은 플레이어와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는 경우, 누가 내기를 하는 곳인지 모니터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클럽은 내기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현금을 색조 칩과 교환합니다. 예를 들어, 테이블에 세 명의 플레이어가 있는 경우 한 플레이어는 빨간색 칩을, 다른 플레이어는 노란색 칩을, 다른 플레이어는 보라색 칩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과 벤더가 누구의 베팅이 누구와 함께 하는지를 깨닫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듭니다.

이것들은 룰렛으로 시작하는 너트와 볼트입니다. 지침, 미묘함 및 게임 스트림에 대해 위에서 아래로 훨씬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은 경우를 위해 이 세그먼트에서 각각의 모든 관점을 분리합니다. 룰렛게임방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바카라게임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