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전략

룰렛과 크랩은 가장 긴 가족이 있는 두 개의 도박 클럽 게임일 가능성이 큽니다. 우리는 주사위가 신성한 존재가 개인을 위해 사용할 수 있었던 것을 발견하기 위한 진정한 만트라로 처음 사용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꽤 오래전에 (최소 5,000) 일 것입니다. 우리 군대가 계곡 건너 마을을 공격해야 합니까? 뼈를 굴리십시오. 실제로 양 뼈나 사람 뼈가 주사위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면 우리가 해야 할 일을 알게 될 것입니다. 룰렛게임

룰렛은 상당히 유사한 것이었지만 실제로 수많은 전술가들은 주사위보다 안전 장치를 사용했으며 다음 전투나 전쟁에서 무엇이 나올지 여전히 공중에 떠 있습니다. 끔찍한 맛의 와인을 마신 기병 중 일부가 안전 장치에 몸을 돌렸다고 상상됩니다. 이것이 유효하다고 가정하는 단서가 없지만 아무도 확실하게 말할 수 없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배팅에 특별히 이유가 없는 것처럼 이러한 도구가 배팅에 사용되었습니까? 그들이 그랬는지 확인하기 위해. 우리는 전쟁, 화합 및 게임에서 그러한 도구를 사용하는 기병과 일반 사람들의 오래된 글에서도 증거를 봅니다. 개인은 게임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면 오락을 위해 엉망이 된 것처럼 보입니다.

룰렛은 아마도 주요 진정한 도박 클럽 게임이었고 중세 시대에 논리적으로 제시되었습니다. 귀족들은 플레이의 다른 룰렛 프레임워크(일명 방법론)로 룰렛을 이기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우리에게 타임머신이 있다면 돌아가서 그들이 상상하고 활용한 프레임워크는 재미있지만 클럽보다 진정한 수치적 우위를 제공할 수 없다는 것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노동자들은 결국 노동자였기 때문에 클럽에서 놀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우리의 전임자들이 승부를 겨루기 위해 사용했던 절대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프레임워크는 무엇이었습니까? 개인이 룰렛을 하는 방법을 알아낼 때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는 것이 있습니까? 의심할 여지 없이 이 두 가지 질문에 모두 답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질문이 먼저입니다. 예! 과거의 프레임워크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활용되고 있습니다. 왜요? 그들은 연주하는 것이 재미있기 때문에 연주자에게 좋게 들리도록 연주자의 접근 방식을 디자인합니다. 플레이어는 프레임워크를 재생할 때 다음에 해야 할 일을 일관되게 인식합니다. 즉시 수행하는 방법에는 미스터리가 없습니다.

나는 오래된 것들과 놀랍게도 새로운 것들의 일부를 살펴볼 것입니다. 관용은 특히 연결이 끊긴 온라인 도박 클럽 플레이어의 경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정직하기 때문에 몇 가지 기사가 필요하지만 제한을 보여줍니다. 또한, 이러한 프레임워크 중 몇 가지가 당신에게서 반응적인 조화를 이루는 것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룰렛 마케팅 전략

당신 중 도박 클럽에 몇 번이라도 내기를 해본 사람은 Martingale이라는 단어를 알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Martingale 프레임 워크에서 비틀 거리고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디자인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내가 그랬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것이 대부분의 카드 샤크가 가지고 있는 절대적인 첫 번째 아이디어인 것으로 보이며 다음과 같은 표현으로 전달됩니다.

위의 문장은 Martingale을 사용할 때 도박 클럽 게임과 관련하여 절대적으로 오프베이스와 마찬가지로 직접적으로 진실입니다. 룰렛이기는법

먼저 Martingale 내기 프레임워크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간단합니다. 플레이어는 "언젠가는 이겨야 하지 않겠나?" 따라서 플레이어는 $10를 걸고 잃게 됩니다. 현재 그는 $20를 걸고 있습니다. 그가 $20 내기에서 이겼다고 가정하면 그는 그의 독특한 $10 불행을 회복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정착하지 마십시오. $20 배팅에서 지면 플레이어는 $40로 두 배입니다. 그것이 잃는 경우 그는 $ 80까지 올라갑니다. 그것이 졌다고 가정하면 그는 $ 160까지 올라갑니다. 손실을 가정하면 $320를 설정합니다. 손실을 가정하면 $640입니다. 패할 경우 $1280까지 갈 수 있지만 수많은 도박 클럽이 플레이어가 내기를 할 수 있는 가장 극단적인 금액을 제한합니다. $1280은 과도할 수 있습니다.

잠깐만! 그것은 6, 7(또는 8)개의 불행이 연속적으로 플레이어를 침몰시킬 수 있다는 끔찍한 돌진을 의미합니다. 좋아요!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참고: 마틴게일은 타이타닉호를 침몰시킨 빙붕과 유사합니다. 6-8 핸드 스트레이트 부족은 진정한 롱샷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문제의 진실은 룰렛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러한 재발에 대해 일반적으로 빨간색이나 어둡게, 홀수 또는 짝수, 높거나 낮은 생각의 대시를 본 적이 있다는 것입니다. 클럽은 개인이 베팅할 수 있는 금액에 대한 제한을 설정하여 그러한 다소 짧은 연속이 마틴게일 선수를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마틴게일의 상위 범위에 도달했을 때 달성하고자 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아주 작은. 위의 달러 합계를 사용하여 플레이어가 $640 또는 $1280를 베팅하더라도 그는 간단한 $10를 얻기를 희망합니다. 그것은 $10의 승리를 위해 내기를 하기에는 두려운 소포입니다. 관습적인 Martingale의 각 진행에서 결과는 단지 $10입니다. 비전통적인 Martingales는 훨씬 더 끔찍합니다! 마틴게일을 허용해야 하는 경우 그 시점에서 첫 번째 것을 준수하십시오.

Martingale 내기 전략은 승리를 이용하지 않고 불행에 맞서는 기술로 요약될 수 있습니다. 과거의 내기가 졌다는 것을 근거로 내기를 확장하는 네거티브 스트림 시스템입니다. 유효합니다. 부정할 수 없이 더 많은 이벤트에서 플레이어는 $10를 획득할 것이지만 엄청난 연패가 발생하는 것은 피할 수 없습니다. '결국은 이겨야 한다'는 구어체를 '언젠가는 맞고 만다'로 바꿔야 한다.

전체 Martingale 프레임워크를 사용할 때 압도적인 불행은 피할 수 없지만 도중에 $10의 많은 승리가 있을 것입니다. 그들이 큰 불행을 보상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아니요. 룰렛게임방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바카라게임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