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게임 지침: 광범위한 포커에 일반적인 필수 지침

모든 유형의 게임이 기반으로 하는 아이디어와 규칙에 대한 매뉴얼을 통해 포커 게임 방법을 파악하고 텍사스 홀덤 및 오마하 포커와 같은 유명한 품종에 대한 조언을 받으십시오. 홀덤포커

온라인 포커의 등장으로 지구상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이 되었지만, 아마추어에게는 압도적으로 보일 정도로 다양한 종류의 포커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Telegraph Betting은 모든 유형의 포커를 결합하는 광범위한 아이디어를 소개하고 게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변형 중 하나인 텍사스 홀덤을 플레이하기 위해 어떻게 결합되는지 보여줍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모든 포커 게임을 주문할 수 있는 네 가지 기본적인 포커 유형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필수 사항을 파악해야 할 때마다 이 부분의 하단에서 가장 유명한 포커 게임 방법에 대한 세부 사항에 대해 조언자를 찾아볼 것입니다.

포커 게임에 대한 단계별 지침: 대부분의 포커에 일반적인 아이디어

포커 핸드 순위

포커의 모든 라운드는 포커 매치에서 어느 플레이어의 핸드가 우세한지를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일반 포커 핸드 순위를 기반으로 합니다.

일부 포커 게임 종류는 다양한 방법으로 일반적인 핸드 위치를 활용합니다. 예를 들어 가장 가치가 낮은 핸드를 최고로 만드는 것(로우볼 포커)입니다.

포커 핸드 순위 페이지에서 포커 핸드의 힘에 대한 요청에 익숙해지십시오.

적을 가장하여 최고의 핸드를 잡지 않고도 포커 핸드를 얻는 것이 가능합니다.

가장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상대방이 당신을 수락하고 대치에서 당신을 데려가는 도박 대신 겹칠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당신의 손이 더 우월하다고 제안하는 방식으로 내기를 걸고 당신의 손에 대한 신뢰를 확장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제약이 있는 베팅

대부분의 포커 유형은 일반적으로 '리스크' 또는 '시각 장애자'로 언급되는 핸드 시작에 대해 일종의 필수 베팅을 요구합니다. 게임 구성 요소의 많은 유형은 약간 시각 장애가 있고 주요 시각 장애가 있으며 마지막은 일반적으로 이전의 두 배 크기입니다. 포커게임

공급업체

집에서 실제 포커를 하든, 일반 도박 클럽에서 하든, 인터넷 기반 도박 클럽에서 하든 상관없이 판매자의 일은 블라인드가 설정되고 플레이어가 내기를 하는 요청을 결정합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판매자부터 시계 방향으로 전개됩니다.

실제 및 온라인 갬블링 클럽 모두에서 공급업체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 중 하나가 아니므로 토큰은 표면상 각 핸드에 대해 판매자인 플레이어를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 그 지점에서 한 손으로 시작하여 다음 손으로 시계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베팅 선택

제한된 베팅에 이어 첫 번째 베팅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손아귀에 대한 신뢰를 조건으로 활용하기 위해 동반되는 베팅 선택권이 있습니다.

콜 — 다른 플레이어의 베팅 또는 레이즈 매칭

레이즈 — 매우 유사한 베팅 라운드에서 현재 베팅의 크기를 늘리는 것

Crease — 이전에 한 모든 내기를 몰수하여 손에서 빼는 것.

확인 — 일련의 베팅에서 주요 베팅이 이루어질 때까지 플레이어는 확인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라운드 후반에 베팅하는 데 필요한 권한을 유지하면서 베팅을 하기 위해 소멸).

올인 — 플레이어가 베팅을 콜하기 위해 더 많은 칩이 필요할 때 남은 칩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뒤이은 베팅은 사이드 팟에서 발생하며 올인 플레이어는 결과적인 스탠드오프에서 모든 것을 걸 때 팟의 칩을 이길 수 있습니다.

베팅 라운드

포커에서 베팅의 각 라운드는 당신의 손에 대한 신뢰와 적의 손의 본성에 대한 인상에 비추어 과거 영역에 제시된 베팅 선택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지막 옵션은 대부분 베팅하거나 올리는 금액을 인식하여 측정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포커는 1라운드의 베팅과 같은 것을 강조하지만 대부분의 구성 요소는 2라운드 정도입니다.

이러한 라운드는 일반적으로 텍사스 홀덤의 레몬 관리와 같이 실제 게임 행사 이전에 발생하고 이후에 발생하며 핸드가 진행됨에 따라 플레이어의 계획 수준을 고려합니다. '로컬 에어리어' 게임으로 알려진 텍사스 홀덤과 오마하는 최대 4라운드 내기를 할 수 있다.

포커 게임에 대한 단계별 지침: 요약하는 게임

여기에서 우리는 포커 라운드를 어느 정도 플레이하는 방법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종류의 포커인 텍사스 홀덤을 플레이하는 방법입니다.

판매자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두 장의 카드를 거래합니다.

작은 시각 장애인이 배치되고 거대한 시각 장애인이 뒤를 이었습니다.

첫 번째 베팅 라운드가 이어집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손아귀에 대한 믿음으로 베팅합니다.

공급업체는 3개의 '지역 카드'를 앞면이 보이도록 흥정합니다.

두 번째 베팅 라운드 시작

공급업체는 턴이라고 하는 네 번째 지역 카드를 거래합니다.

세 번째 베팅 라운드 시작

공급업체는 다섯 번째 지역 카드(또는 스트림이라고 함)를 거래합니다.

베팅 결과의 마지막 라운드.

두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실제로 쓰러지지 않은 경우 남은 플레이어가 모두 패를 공개합니다.

승리자는 포커 핸드 순위에 따라 가장 좋은 핸드를 가진 사람입니다.

베팅 구조/한도

포커에서 내기를 구성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이 있습니다. 아래의 세 가지 구조는 웹 기반 포커에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인터넷 기반 포커 홀의 포커 종류에 가깝게 기록됩니다.

팟 리밋(PL) — 플레이어는 전체 팟 크기까지 베팅하거나 금액을 올릴 수 있습니다.

고정 컷오프(FL) — 베팅 및 레이즈는 고정 금액으로 완료되어야 합니다.

제한 없음(NL) — 플레이어는 베팅할 기회가 있을 때마다 각 칩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네 가지 기본 포커 품종

광범위한 종류의 포커는 대부분 다음 4가지 클래스 중 하나로 분류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역 카드 포커

플레이어는 총 5장의 카드 포커 핸드에서 다양한 카드를 관리합니다. 다양한 앞면이 있는 지역 카드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믹스 카드와 지역 카드로 가장 이상적인 파이브 카드 핸드를 만들 수 있도록 정품 관리됩니다.

인기 있는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텍사스 홀덤, 오마하

스트레이트 포커

가장 빠른 유형의 포커, 모든 플레이어는 5장의 카드로 구성된 전체 핸드를 관리합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이 끝날 때까지 레이즈하고 다시 레이즈할 수 있는 일련의 베팅이 이어집니다.

잘 알려진 구색은 다음과 같습니다: 5-카드 글로트, 3-카드 자랑

포커 그리기

플레이어가 게임이 시작될 때 5장의 카드 중 하나를 모두 얻는 또 하나의 포커 다양성은 포커를 뽑은 다음 그 시점에서 카드를 처분하고 관리되는 교체를 통해 자신의 손에 작업을 시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잘 알려진 구색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터드 포커

스터드 포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미리 결정된 앞면 카드와 뒷면 카드를 혼합하여 개별적으로 카드를 관리하며 일반적으로 관리되는 각 카드 사이에 일련의 베팅을 합니다. 포커하는방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바카라게임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