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는 룰렛 전략

따라서, 당신은 비틀기 위해 운전석에 뛰어드는 것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철저히 이해합니다. 룰렛이 현장에서 볼 수 있는 가장 놀랍고 매력적인 도박 클럽 게임 중 하나라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슬프게도 흥미진진하지만 플레이어에게 주어진 기회는 모든 게임에서 가장 끔찍한 것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항복하지 마십시오. Planet 7은 전 세계의 플레이어가 꽤 오랫동안 칩을 모으기 위해 사용해온 5가지 가장 일반적인 룰렛 방법론을 분리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이를 유사하게 활용하는 것이 좋지만 어떤 기술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룰렛 방법론인지 자세히 살펴보고 결론을 내려야 합니다. 룰렛게임

마틴게일 룰렛 전략

룰렛 테이블에서 칩을 전문적으로 던지는 사람을 보는 시점에서 그는 마틴게일 전략을 사용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이 전략은 과거의 모든 불행을 회복하고 약간의 이익을 얻으려는 완전히 의도한 불행을 가정한 후 내기를 곱하는 것에 의존합니다. 대체로, 고독한 톤에 내기를 걸고 이길 때까지 계속 곱하면 불행을 만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계속해서 잃는 내기를 곱하기 위해 주어집니다.

마팅게일 전략 단계:

약간의 베팅과 가장 높은 극단적인 베팅으로 테이블을 추적하십시오. 잃는 베팅을 합리적으로 예상할 수 있는 만큼 두 배로 늘릴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거의 시작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둡거나 빨간색에 약간의 베팅을 하십시오. 짝수 또는 홀수; 또는 1-18 또는 19-36.

당신이 이긴다고 가정하고, 보상을 유지하고 모든 것을 조금 더 내기를 걸십시오. 필요하다고 가정하고 지금 떠날 수 있지만 $2와 $1로 떠나는 것 사이에는 눈에 띄는 차이가 없지만 둘 다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우수합니다.

지는 경우 고유한 배팅을 두 배로 늘리고 다시 한 번 비슷한 배팅을 하십시오. 예를 들어, 빨간색에서 $1을 잃었다고 가정하면 빨간색에 $2를 다시 한 번 놓으십시오.

후속 베팅에서 이기면 보상을 유지하고 첫 번째 작은 베팅에 베팅하십시오. 불행을 회복하고 더 적은 금액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한 번 더 지는 경우 배팅을 2배로 하고 다시 한 번 시도하십시오.

모든 현금이 없어지거나 테이블에서 최대 베팅에 도달할 때까지 이 주기를 다시 실행하십시오.

모든 베팅 방법과 마찬가지로 Martingale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그 카드 상어의 잘못된 개념을 주시하십시오. 한 톤이 여러 번 연속적으로 이겼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다른 음영이 다음 트위스트에 표시되어야 함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룰렛 턴은 0과 00의 결과로 50/50보다 다소 적은 기회를 얻습니다. 마찬가지로 몇 번의 연속적인 불행 후에 최대 베팅에 도달하거나 현금이 바닥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이 이기지 않습니다. 이 룰렛 승리 방법이 작동하려면 더 큰 베팅을 하거나 승리하여 불행을 복구하고 싶고 둘 중 하나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 떠나야 합니다. 룰렛이기는법

리버스 마팅게일 룰렛 전략

이름에 걸맞게 이 룰렛 진행 상호 작용 기술은 마틴게일 전략에 위배되는 것입니다. 졌을 때 내기를 올리는 것이 아니라 승리할 때 내기를 쌓고 불행 후에 내기를 내리는 것이 사실입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는 연속 안타 기록을 이용하고 불행을 경시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MARTINGALE 전략 단계 전환:

높은 최대 베팅과 약간의 최소 베팅으로 룰렛 테이블을 관찰하십시오.

다크 또는 레드에 제한된 수량을 베팅하십시오. 짝수 또는 홀수; 또는 1-18 또는 19-36.

당신이 칠 때까지 테이블의 비슷한 지점에 내기를 유지하십시오. 계속 잃는 경우 계속해서 작은 금액을 베팅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내기를 쳐서 이겼을 때, 다음 라운드를 위해 비슷한 지점에 당신의 내기를 두 배로하십시오.

계속 이기면 배팅을 두 배로 계속하십시오.

지는 경우 고유한 내기로 드롭다운하십시오.

분명히, 이 룰렛 승리 절차에 대한 가장 큰 불행은 타이밍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리버스 마틴게일 전략은 잃을 때 전체 수입을 잃는다는 점에서 정말 위험합니다. 슬프게도 이 카드가 훌륭하게 작동하려면 연속 안타를 기록하고 지기 전에 그만두고 싶을 것입니다. 이는 많은 카드 샤크가 하는 데 별로 재능이 없는 일입니다.

달랑베르 룰렛 전략

Martingale 또는 Reverse Martingale 룰렛 방법론보다 약간 더 안전한 것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D' Alembert 전략이 이상적인 다른 옵션입니다. 지속적인 상호 작용을 위한 이 간단한 전략은 곱하는 것보다 훨씬 안전한 1을 기반으로 하는 베팅을 확장 및 축소함으로써 개선됩니다.

달렘베르트 전략 단계:

과거 룰렛 절차와 마찬가지로 다크 또는 레드에 약간의 시작 베팅을 하십시오. 짝수 또는 홀수; 또는 1-18 또는 19-36.

불행 후에는 내기를 하나씩 늘리고 성공 후에는 내기를 줄이십시오.

본질적으로 불행으로 많은 성공을 거두었다면 떠나십시오. 연패를 하고 있는 경우 승리한 사람이 불행에 가까워질 때까지 단단히 고정하십시오. 일련의 승리에서 진정한 성공을 거두고 있다면 성공이 완전한 불행과 같아질 때까지 계속 플레이하십시오.

승패와 불운이 같을 때 보상을 받고 떠나라.

승패와 불운을 겪으면서도 나온다고 가정하고 달랑베르 전략을 활용하면 흑자를 낼 수 있다. 여기 모델이 있습니다. 빨간색에 10달러를 걸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당신은 졌으므로 다시 한 번 빨간색에 11달러를 걸었습니다. 한 번 더 잃으므로 베팅 금액은 최대 $12입니다. 당신이 이기면 $11로 돌아가 다시 한 번 이깁니다. 보상을 받고 출발합니다. 두 번의 베팅에서 지고 두 번의 베팅에서 이겼으므로 관련된 숫자는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 10 – 11 + 12 + 11 = +2. 이 절차의 단점은 기본적으로 승리와 불행의 수를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피보나치 룰렛 전략

피보나치라고도 불리는 피사의 레오나르도는 1200년대 중반에 특정 일련의 숫자를 설명한 유명한 이탈리아 수학자였습니다. 수열은 피보나치보다 약 1,000년 정도 앞서 있었지만 19세기에는 "피보나치 계승"으로 명명되었습니다. 본질적으로, 승계는 처음 2개 뒤의 각 숫자가 1개 앞에 오는 2개의 양이라는 방식으로 설명됩니다. 이 라인을 따라 피보나치는 1, 1, 2, 3, 5, 8, 13, 21, 34, 55, 89, 144 등으로 이동합니다.

룰렛 시스템과 관련하여 피보나치 전략에는 마지막 두 베팅을 함께 더하는 베팅이 포함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이긴 게임 수보다 지는 게임 수가 더 많든 상관없이 이익을 남기고 떠날 수 있습니다.

피보나치 전략 단계:

어둡거나 빨간색에 약간의 베팅으로 시작하십시오. 짝수 또는 홀수; 또는 1-18 또는 19-36.

졌다고 가정하면 배열을 낮추어 내기를 늘리십시오. $1의 배팅으로 시작하여 졌다고 가정하고 또 다른 $1을 배팅합니다. 후속 베팅에서 졌다고 가정하면 $2로 증가합니다. ($1 + $1 = $2)

당신이 이긴 시점에서 배열에서 두 개의 숫자를 뒤로 이동하고 그 합계를 베팅하십시오.

적자가 아닌 이익을 보고 있을 때 떠나려고 분명히 시도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둠 속에 있을 수 있다는 이유로 앞서 있는지 여부를 알려주기 위해 승리 대 불행의 수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잃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든 상관없이.

피보나치 전략을 활용하여 베팅하는 방법에 대한 예시:

빨간색 베팅, $1 – 패배

빨간색 베팅, $1 – 패배

빨간색 베팅, $2 – 패배

빨간색 베팅, $3 – 패배

빨간색 베팅, $5 – 승리

빨간색 베팅, $2 – 패배

빨간색 베팅, $3 – 승리

빨간색 베팅, $1 – 승리

빨간색 베팅, $1 – 승리

따라서 완료는 다음과 유사합니다. – 1 – 1 – 2 – 3 + 5 – 2 + 3 + 1 + 1 = +1

5번의 내기에서 지고 4번만 이겼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1차로 앞서 있습니다. 이 룰렛 승리 기술의 가장 큰 부담은 승계를 더 많이 떨어뜨릴수록 더 많은 현금을 잃는다는 것입니다. 예상보다 더 많은 현금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제임스 본드 룰렛 전략

테이블에서 Ian Fleming이 생각한 룰렛 절차와 그의 인기 인물을 찾으십시오. Fleming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바보 증거" 기술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적당한 저녁 식사 비용"을 얻을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이 룰렛 승리 절차를 위해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200가 필요합니다. 룰렛게임방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바카라게임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