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용어

포커 라운드 학습의 주요 부분은 게임과 관련된 뛰어난 전문 용어를 알고 활용하는 방법을 깨닫는 것입니다. 일부 포커 용어와 표현은 중요성이 명확하지만 다른 포커 용어와 표현은 덜 명확합니다. 그 동안 일부는 절대적으로 밝고 게임을 플레이하고 토론하는 데 만족감을 주기 위해 특정한 사치를 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홀덤포커

다음은 이러한 용어와 표현을 사용할 때 테이블에서 손실되지 않도록 다양한 포커 표현의 설명을 추적할 수 있는 자산입니다.

포커 게임 방법 알아보기

포커 게임 방법을 알아내는 것은 번거롭지 않아야 합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좋아하는 이유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고 가정하면, 포커의 표준과 기본에 대한 이 현재 아마추어 매뉴얼이 당신이 진정 원하는 전부입니다.

포커는 배울 수 있는 기본 게임이지만 포커 규칙은 초보자에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미루게 하지 마십시오. 포커를 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은 어렵지 않으며, 게임의 기초에서 순식간에 최고의 인터넷 기반 포커 목적지 테이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가장 잘 알려진 변형을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이 보좌관의 '기능적' 측면으로 이동하기 전에 포커의 기초에 정말 익숙해지고 싶을 것입니다.

대다수가 "표준 포커 게임 방법"을 알아야 한다고 말하는 시점에서 그들은 텍사스 홀덤의 너트와 볼트에 익숙해질 필요가 있다고 추론합니다.

텍사스 홀덤은 (장기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포커 게임이며 각 웹 기반 포커 웹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더 큰 것에 대한 암시일 뿐입니다. 웹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포커 변형이 너무 많고 연결이 끊긴 상태에서 페이커를 위한 포커를 플레이하는 가장 능숙한 방법에 대한 주요 적절한 보조자는 최고의 게임에 입장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단순히 가장 유명한 것이 아닙니다.

텍사스 홀덤, 오마하, 세븐 카드 스터드와 같은 다양한 변형 중에서 알고 싶은 켓 대조를 찾을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게임마다 수많은 포커 규칙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잘 알려진 포커 변형. 오마하 포커는 두 게임의 원칙이 서로 완전히 같지는 않지만 텍사스 홀덤 라운드에서 그 기반을 추적합니다.

수많은 플레이어가 텍사스 홀덤을 효과적으로 지배한 후 오마하 포커 게임을 하는 방법을 알아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포커 규칙 페이지에서 오마하 영역에서 초기 단계를 이동하기 위한 이상적인 신생 매뉴얼을 볼 수 있습니다. 포커게임

포커 핸드의 가치

대부분의 포커 변형에서 사용되는 한 가지 구성 요소는 핸드 랭킹의 배열입니다.

가장 높은 위치에 있는 핸드는 로열 플러시(비슷한 수트의 5장, 에이스에서 10번까지 위치)이며, 스트레이트 플러시(순차적 위치의 유사한 수트의 5장)가 뒤따릅니다.

세 번째로 좋은 블렌드는 Four-of-a-sort이며, Full House(1세트에 추가로 세 가지 종류), Flush, Straight, Three-of-a-sort, 투 페어, 원 페어, 하이 카드 또는 페어 없음.

핸드가 스탠드오프에 도달하는 시점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위치에 있는 핸드를 가진 플레이어가 팟을 이깁니다.

텍사스 홀덤, 팟 리미트 오마하, 7장 스터드, 5장 드로우에 유효합니다.

분명히, razz 또는 deuce-to-seven 트리플 드로우와 같은 "로우볼" 게임에서는 핸드 랭킹이 뒤집히고 기존 핸드 랭킹이 나타내는 '가장 끔찍한' 핸드가 승리합니다.

블라인드 및 앤티 베팅

홀덤 및 오마하와 같은 게임은 카드를 관리하기 전에 플레이어가 해야 하는 "시각 장애가 있는" 내기라는 근거로 주장되는 크고 작은 블라인드를 강조합니다.

중간 스터드 게임에서는 일반적으로 핸드가 시작되기 전에 센터에 기여하는 플레이어를 추가로 포함하는 "베팅"을 사용합니다.

그 시점부터 플레이어는 핸드가 진행됨에 따라 더 많은 베팅을 하며, 이러한 방식으로 더 큰 팟을 만듭니다.

제한 대 제한 없음 포커 게임

일부 게임은 무제한 베팅으로 진행되며, 이는 플레이어가 "올인"을 포함하여 언제든지 원하는 만큼 베팅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팟 리밋 베팅은 팟의 현재 크기가 플레이어가 베팅할 수 있는 금액에 대한 최대 컷오프를 만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정 제한 베팅으로 플레이되는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베팅을 하고 레이즈를 할 때 다를 수 없는 금액이 미리 정해져 있습니다.

액션

게임을 할 때 수행하는 활동과 관련된 많은 것을 포함하여 모든 고유한 포커 게임에서 매우 자주 사용되는 다양한 용어가 있습니다.

활동이 진행 중인 시점에서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확인: 베팅 거부

Crease: 현재 다른 사람이 베팅했을 가능성이 있는 손에서 철회합니다.

내기: 테이블에 내기를 걸다

레이즈(Raise): 적의 베팅을 일치시키고 더 눈에 띄는 금액을 넣어 더 많은 칩을 추가합니다.

콜: 라이벌의 내기를 매치하여 손에 남아 계속 플레이하십시오.

이러한 용어는 일반적으로 모든 포커 변형에서 나타날 것이기 때문에 포커를 하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한 여행에서 중요한 단계입니다.

베팅 라운드

홀드' 및 오마하와 같은 지역 카드가 있는 게임(일부는 "플랍 게임"이라고도 함)에서 베팅 조정은 다음과 같이 암시됩니다.

프리플롭: 지역 카드가 관리되기 전에 이루어진 내기

플롭: 최초 3장의 로컬 지역 카드를 관리한 후의 내기)

차례: 네 번째 지역 카드 이후에 하는 내기

스트림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지역 카드 이후에 이루어진 베팅입니다. 포커하는방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바카라게임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