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게임

룰렛은 작은 공이 어느 번호에 도착할지에 대해 흥정을 하며 작은 공을 굴리는 내기 게임입니다. 행운을 빌어요 7! 클럽 밖에서 룰렛은 지나치게 위험한 내기를 암시할 수 있습니다. 룰렛게임

룰렛에서 성공하는 데는 어떤 능력(단순히 엄청난 업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실제 바퀴는 룰렛 바퀴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게임은 18세기 프랑스에서 만들어졌으며 어떤 경우에도 지구 반대편에서 클럽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해당 클럽에 입장하려면 21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러시안 룰렛은 개인이 근본적으로 자신의 목숨을 걸고 진행하는 어둠 속에서 하는 샷입니다. 프랑스어로 룰렛은 "작은 바퀴"를 의미하며, 라틴어의 rota는 "바퀴"입니다.

룰렛 테이블은 실제 휠과 룰렛 형식이라고도 하는 베팅 디자인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룰렛 테이블에는 두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하나는 룰렛 바퀴가 한쪽으로 향하는 단독 베팅 형식이고 다른 하나는 가운데에 바퀴가 있는 두 가지 디자인입니다. 바퀴가 고르게 회전합니다.

녹색 베이즈에 각인된 형식 계획의 머리글은 숫자 0(유럽 스타일) 또는 숫자 0과 00(미국 스타일, 18세기와 19세기 동안 유럽에서도 이러한 바퀴가 유사하게 사용되었지만)을 포함하는 공간입니다. . 계획의 주요 부분은 순차적으로 번호가 매겨진 36개의 직사각형 공간으로 구성되며, 반면에 빨간색과 어두운 색조를 띠고 상단에서 1부터 시작하여 하단에서 36까지 각각 12개의 공간으로 구성된 3개의 세그먼트로 구성됩니다.

룰렛 휠은 모양이 약간 올라간 강한 나무 원으로 구성됩니다. 가장자리 주위에는 분리기 또는 걱정거리로 알려진 금속 소포가 있으며, 이들 사이의 구획 또는 주머니는 룰렛 크루피에의 카약이라고 합니다. 다시 빨간색과 어두운 색으로 칠해진 이 구획 중 36개는 1에서 36까지 연속적으로 번호가 매겨지지 않습니다. 유럽식 바퀴의 경우 녹색으로 칠해진 37번째 구획은 기호 0을 나타내고 미국식 바퀴의 경우 바퀴의 반대쪽에 있는 두 개의 녹색 구획을 나타냅니다. 0과 00 기호를 전달합니다. 샤프트가 완벽하게 조정된 바퀴는 마찰이 거의 없이 완벽하게 회전합니다.

표준 룰렛 테이블은 최대 10개의 휠 검사 배열을 사용합니다(일반적으로 칩이라고 함). 각 세트는 대조적으로 음영 처리됩니다. 각각은 일반적으로 300개의 칩으로 구성됩니다. 그리고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한 세트가 있습니다. 칩은 일반적으로 고독한 펀더멘털 가치를 가지고 있지만 몇몇 클럽은 마찬가지로 더 낮은 가치의 칩을 판매합니다. 칩의 그늘은 칩의 가치가 아니라 플레이어를 나타냅니다. 플레이어가 더 높은 가치의 칩을 구매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하면 크루피어는 구매한 칩과 비교하여 테이블의 음영 칩 더미 위에 그 가치를 나타내는 마커를 놓습니다. 대부분의 클럽에는 모든 게임 테이블에 베팅할 수 있는 높은 평가 칩이 추가로 있습니다. 룰렛 칩과 달리 번호가 매겨진 품질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룰렛이기는법

베팅

룰렛에 수반되는 내기를 기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1) 스트레이트 또는 단일 숫자(en plein), 칩이 0(미국 디자인의 경우 00)을 포함하여 형식의 한 숫자에 견고하게 놓입니다. , 따라서 칩은 번호를 묶는 라인과 접촉하지 않습니다. 승리의 단일 숫자 배팅은 35:1을 지불합니다(모든 단위 배팅에 대해 승리한 플레이어는 자신의 고유한 배팅과 35개의 일치하는 단위를 수락합니다). (2) 스플릿 또는 2-숫자(à cheval), 칩이 두 개의 숫자를 분리하는 임의의 라인에 설정됩니다. 둘 중 하나가 이기면 결과 기회는 17:1입니다. (3) 도로 또는 3-숫자(횡단 플레인), 칩이 형식의 바깥쪽 라인에 배치되어 모든 위험을 감수하고 주방 싱크 번호가 칩과 반대입니다. 세 숫자 중 하나에 대한 결과 확률은 11:1입니다. (4) 정사각형, 1/4, 모서리 또는 4자리 숫자(en carré)로, 4개의 숫자 사이의 선 수렴에 칩이 설정됩니다. 결과 확률은 8:1입니다. (5) 칩이 사이드라인과 두 "도로" 사이의 선의 교차점에 놓이는 라인 또는 6-숫자(6세인 또는 횡단 6); 결과 확률은 5:1입니다. (6) 세그먼트(콜론) 또는 12-숫자, 칩이 세 개의 빈 공간 중 하나에 설정됩니다(일부 형식에는 세 개의 사각형이 있으며 "첫 번째", "두 번째" 및 "세 번째"로 스탬프 처리됨). 형식의 아래쪽 부분, 이후에 공백 위의 줄 번호에 모든 것을 넣습니다. 결과 확률은 2:1입니다. (7) 소수(douzaine) 또는 12-숫자, 칩이 "12"로 표시된 디자인의 공간 중 하나에 놓이고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리고 부엌 싱크대 1-12, 13-24 또는 25-36 ; 결과 확률은 2:1입니다. (8) "1-18"(manque)로 체크된 포맷 공간 또는 "19-36"(구식)으로 표시된 공간에 칩이 설정되는 로우 넘버 또는 빅 넘버; 결과는 심지어 현금입니다. (9) 칩이 "dark"(noir)라고 표시된 형식의 공간 또는 "red"(rouge)가 찍힌 공간에 칩이 놓이는 다크 또는 레드 말보다); 결과는 심지어 현금입니다. (10) "홀수"(임피디)로 체크된 디자인의 공간 또는 "짝수"(페어)로 체크된 공간에 칩이 놓이는 홀수 또는 유효숫자; 결과는 심지어 현금입니다.

단독 0이 있는 형식(유럽 스타일)에서 경계 숫자가 있는 2-숫자 배팅, 1과 2 또는 2와 3이 있는 3-숫자 배팅, 4-숫자 배팅에서 0이 기억될 수 있습니다. 이 내기에 대한 표준 기회에서 1, 2 및 3으로. 미국식 0과 00을 사용하면 5-숫자 라인 베팅을 추가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0과 00에서 1, 2, 3을 분리하는 라인의 모서리 수렴에 칩을 설정하고 결과 기회는 6에서 1.

연극

게임은 참여하는 크루피어(판매자) 중 한 명이 플레이어에게 베팅을 하도록 요구할 때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디자인의 공간에 칩을 놓는 방식으로 원하는 숫자, 수집 또는 배열이 승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크루피에는 일반적으로 시계 반대 방향으로 바퀴를 돌리기 시작하고 그 후에 작은 상아 또는 플라스틱 공을 그릇의 뒤쪽 트랙으로 다른 방향으로 돌립니다. 플레이어는 흥정이 움직이는 동안 공이 다시 전화를 걸고 백 트랙에서 떨어질 때까지 계속 내기를 걸 수 있습니다. 이때 크루피어 중 한 명이 더 이상 내기를 할 수 없다고 선언합니다.

공이 떨어지고 바퀴의 두 금속 부분 사이에서 멈추는 지점에서 승리 번호(또는 0 또는 00), 승리 음영 및 승리 번호 또는 이미지와 관련된 기타 허용된 베팅을 나타냅니다. 공급업체는 의기양양한 숫자와 어조를 신속하게 선언하고 형식의 비교 숫자에 특별한 표시를 합니다. 그는 먼저 모든 패배 베팅을 수집하고 승리 공간에 놓인 칩을 뒤엎지 않고 나중에 승리한 베팅을 처리합니다. 룰렛게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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