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은 수년에 걸쳐 어떻게 발전해 왔는지

클럽에서 완전히 주목할만한 게임이 하나 있다고 가정하면 룰렛입니다. 다른 게임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블랙잭, 바카라 및 포커는 모두 게임이므로 최소한 충돌 및 낚시와 같은 비도박 클럽 게임과 상당히 유사합니다. 크랩스는 주사위 게임이므로 Yahtzee와 같이 주사위를 사용하는 다른 게임과 연결됩니다. 그러나 룰렛과 같은 바퀴를 사용하는 다른 게임은 지구상에 없을 것입니다. 카지노사이트

지구상 어디에도 그런 것이 없다는 것은 룰렛이 어디에서 오는지 궁금하게 만듭니다. 고고학자들이 종이 카드 이전에 사용되었던 타일의 증거를 관찰했기 때문에 우리는 전체 시간 동안 게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이 어디에서 왔는지 분류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게임과 대조할 수 있는 룰렛 휠과 같은 다른 것은 없습니다.

모든 것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룰렛의 역사적 배경과 게임이 어디에서 왔는지에 대한 생각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게임의 역사적 배경에 대해 배우는 동안 룰렛이 장기적으로 몇 가지 큰 변화를 겪었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진행은 사실 이후 몇 년 동안 우리가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식을 크게 바꾸는 지점까지 지속되었습니다.

다음은 룰렛의 짧은 역사와 시간이 지나면서 어떻게 변했는지입니다.

구식 로마 엔터테인먼트

처음에 룰렛이 실제로 어디에서 왔는지에 대해 두 가지 논쟁적인 추측이 있습니다. 옛 중국에서는 원형 교차로나 정사각형 게임판을 가지고 각 공간에 동물 인형이 그려져 있는 일종의 게임을 했습니다. 골동품 수집가에 따르면, 게임은 도미니크회 신부가 중국 신부로부터 이에 대해 알게 된 후 전 세계에 퍼졌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테이블 게임이 특히 중앙에 숫자 666이 새겨져 있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테이블 게임이 룰렛 바퀴처럼 보인다는 이유로 이 오래된 중국 게임이 룰렛의 전신이었다고 ​​인정합니다. 그러나 역사 전문가들은 그들이 어떻게 게임을 했는지에 대한 단서가 없습니다. 완전히 다른 종류의 게임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룰렛이 어디에서 왔는지에 대한 더 잘 알려진 가설은 그것이 고대 로마 장교들이 하던 게임이라는 것입니다. 영역 확장에 정신이 팔려 있지 않은 시점에서, 그들은 장난을 치며 다운타임에 참여했습니다. 그들은 땅에 그림을 그리거나 볼트의 일부를 사방에 배치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보호 장치를 바꾸거나 전차가 착륙할 위치에 대해 흥정을 했습니다.

그것이 중국에서 왔는지 로마에서 왔는지 아무도 의심의 여지없이 확신 할 수 없지만 룰렛 라운드는 전 세계에 퍼졌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뀌 었습니다.

노트:

분명히, 다른 시간까지 아무도 그것을 룰렛이라고 부르지 않았습니다. 룰렛의 선구자 중 하나는 짝수와 홀수를 나타내는 E.O.로 알려진 게임이었습니다.

E.O. 는 도박장과 최초의 도박 클럽에서 하던 게임이었습니다. 이 게임은 공과 공이 착지할 공간이 있는 바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현재의 룰렛에 훨씬 더 가까웠습니다. 바퀴에는 각각 e 또는 o가 표시된 40개의 주머니가 있었습니다. 플레이어는 공이 짝수 공간에 도착할지 홀수 공간에 도착할지 파악해야 했습니다.

E.O.에 있는 공간의 일부입니다. 보드는 도박 클럽이 게임에서 이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 집 공간으로 추가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O. 게임은 게임 소유자가 바퀴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개체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었고, 이는 그들이 조정되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의심할 여지없이 공이 일반적으로 하우스 포켓에 떨어지는 것을 목표로 휠의 균형을 바꿀 수 있습니다. Blaise Pascal이 함께하면서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블레즈 파스칼과 악마의 바퀴

블레즈 파스칼은 17세기 프랑스에 살았던 물리학자이자 혁신가였습니다. 룰렛을 개발한 것이 목적이 아니었기 때문에 그가 룰렛을 개발한 사람으로 인정받는 방식으로 가치를 보았을지 모르겠다. 아마도 그는 같은 이유로 자신의 이야기를 포함하는 전설의 가치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

물리학자로서 파스칼은 운동 법칙에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운동 법칙에 저항할 수 있는 기계를 조립해야 했습니다. 무엇보다 그는 외부의 힘을 이용하지 않고 일관된 움직임을 만드는 방법을 찾아야 했다. Pascal은 완벽하게 조정된 원형 교차로 바퀴로 그렇게 할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슬프게도 그의 끝없는 운동 기계는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어쨌든, 그는 파리의 도박 클럽을 방문한 후 자신의 발전을 위한 대체 용도를 찾았습니다. E.O.와 비슷한 게임을 한 결과, 그는 그들이 사용하는 결함이 있는 바퀴가 한쪽으로 치우쳐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는 집으로 돌아가 자신의 과거 창작물을 바꿨다. 끊임없는 이동 장치가 될 것으로 기대했던 기계가 현재의 주요 룰렛 바퀴로 바뀌 었습니다.

그 주머니에는 38개의 주머니가 있었고 번호를 매기고 빨간색이나 어두운 색으로 칠했으며 0을 위한 두 개의 녹색 공간이 있었습니다. 분명히 알 수 있듯이 Pascal은 게임 룰렛이라고 부르는 주요 인물이기도 합니다. 게임 룰렛은 프랑스어로 작은 바퀴를 의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ascal이 자신의 바퀴를 만들기 전에 프랑스 도박 클럽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에 대한 비공식적 인 용어 일 수 있습니다.

파스칼과 관련된 전설이 더 사악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환상에서 알 수 있듯이 파스칼은 사탄과 협정을 맺었습니다. 그는 흥정하여 각 숫자를 맞추는 방법에 대한 데이터를 얻기 위해 자신의 영원한 영혼을 교환한 것 같습니다.

추천 읽을거리:

파스칼과 사탄의 관계에 대한 전설이 어디에서 왔는지 생각하고 계실 것입니다. 개인이 흔히 룰렛을 사탄의 바퀴라고 부르는 방식과 연결된다. 룰렛에 있는 1부터 37까지의 숫자를 모두 포함하면 절대값이 666이 되기 때문입니다. 요한계시록에 따르면 666은 괴물의 양입니다.

룰렛 테이블의 숫자를 6이 되도록 제어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도 흥미롭습니다.

예를 들어, 34 + 35 + 36과 같이 도로 배팅의 각 숫자를 더하는 경우 105가 됩니다. 105의 숫자를 함께 더하는 시점에서 절대값은 6입니다. 그 동등한 근거는 룰렛 휠에 고르게 나타나거나 비스듬히 나타나는 3개의 숫자 배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aise Pascal이 사탄과 계약을 맺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알려드릴 수는 없지만 실제로 룰렛은 그의 끝없는 운동 기계를 설계하기 훨씬 이전부터 숫자 666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이전에 언급했듯이 마찬가지로 룰렛의 선행 요소였을 수 있는 오래된 중국 게임에는 보드에 666이 기록되어 있었습니다.

당신이 룰렛과 사탄의 관계에 대해 동의하더라도 블레즈 파스칼은 오늘날 룰렛의 아버지입니다. 그는 그 시점에서 플레이되고 있던 그 시점에 다른 게임들에 의해 확실히 동기가 부여되었습니다. 어쨌든, 그의 끝없는 움직임 기계는 엉망이 되기 훨씬 어려운 합리적인 휠과 그것에 대해 감사할 수 있는 룰렛 플레이어를 보장함으로써 게임을 훨씬 더 공정하게 만들었습니다. 온라인카지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바카라게임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