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플레이하도록 설계된 슬롯 머신 방법

클럽에 가본 적이 있다면 거의 확실히 소수의 지지자들이 게임기 앞에 정말 오랫동안 앉아 있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들의 코팅된 눈은 완벽한 믹스를 만들고 싶어 화면을 응시한다는 점에서 개인보다 좀비를 닮았다.

위의 장면을 묘사하는 주요 정확한 방법은 이 이론적인 플레이어가 아웃 앤 아웃 노예가 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어쨌든 그들에게 생존의 기회가 좋지 않았던 매너를 모두 고려한다면 그것은 예상할 수 있는 일이다. 카지노사이트

이 기사에서는 게임기가 사용자를 함정에 빠뜨리기 위한 4가지 다른 방식 중 북쪽으로 갈 것입니다.

1 - 학습 곡선이 (거의) 없음

도박 기계의 매력은 새로운 플레이어가 배우고 적응할 것이라는 기대가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스위치를 낚아채거나 버튼을 누르면 바퀴가 돌아가고 버튼 배열을 한 번 더 눌러 바퀴를 멈추고 이겼는지 확인합니다.

노트:

클럽 건축가에게 진정한 현금 게임기는 집에 매우 유익한 게임을 다루므로 허용되는 한 많은 투기꾼이 필요하다는 것이 좋은 생각입니다. 사실, 몇몇 클럽은 그들이 집 테이블에 가져오는 모든 것을 얻기 위해 본질적으로 도박 기계(또는 그 종류)에 전념했습니다.

실제로, 블랙잭이나 룰렛과 같이 가장 덜 까다로운 게임이라도 아마추어가 진정으로 기분이 좋아지기 전에 몇 라운드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실제 개인이 아닌 기계와 협력하는 방식은 플레이어가 실제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하는 상황에서 기발한 협력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플레이어가 게임기에 의존하게 만드는 주요 변수는 게임 제작자가 수행하는 정신적 해킹이나 스턴트가 아니라 단순히 플레이의 단순성입니다. 나를 오해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떠나야 하는 후에도 오랫동안 당신을 그곳에 머물게 하기 위한 미묘한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도 게임이 그렇게 자연스럽지 않은 경우에는 문제가 많지 않을 것입니다.

이전에 도박 기계에서 업을 시도한 적이 없다고 가정하고 자문해 보십시오. 너무 간단해 보이지 않습니까?

2 - 니어 미스

게임의 단순함이 "초보자여, 이 게임을 플레이하세요."라고 말하는 도박 클럽의 접근 방식이라고 가정하면, 거의 놓칠 수 없는 상황으로 인해 갓 태어난 사람들은 유명해지기를 기대하며 끝없이 돌아서게 됩니다. 우선, 내가 미스에 가까운 특이성에 대해 이야기할 때 내가 의미하는 바를 정확히 이해할 것입니다.

우리의 마음은 우리가 하기로 결정한 것을 성취하기 위해 필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것은 발달의 요소이며, 인간 종의 지구력에 분명히 무언가가 추가되었습니다. 슬프게도, 마음의 이 초점이 도박 기계 계획으로 해킹될 때, 그것은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다음과 같이 생각하십시오.

당신이 생물을 사냥하는 구식 인간이라고 가정하고 그 생물에 가까이 다가가 창을 던진 후 어느 정도 빗나간다고 가정하면, 이는 목표 달성에 거의 근접했음을 보여줍니다. 즉, 유효한 "거의 미스"입니다. 당신의 마음은 당신이 클랜에 음식을 다시 가져오는 것이 농담이 아니라는 것을 인지하고 마침내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계속 진행하도록 설득합니다. 이것은 "미스에 가깝다"의 좋은 면이며 오늘날 그러한 경향이 존재하는 이유를 이해합니다.

클랜에 가져오기 위해 다시는 식량을 쫓을 필요가 없는 이 시대에 도박 클럽은 플레이어가 점점 더 많이 원하도록 하기 위해 거의 놓칠 수 있는 상황을 통제합니다. 구별? 게임기에서 놓치기 쉬운 것은 어떤 방법으로도 차이가 없지만 인간의 마음은 이러한 현실을 인식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게임기의 바퀴를 돌릴 때마다 대박에 부끄러운 하나의 이미지가 생길 때마다 일치하는 이미지가 전혀 없는 것처럼 많은 현금을 얻습니다. "거의 미스"는 당신이 거의 거기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지만, 당신이 부자가 되기에 너무 가까이 있다는 사실만큼은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도박 클럽은 그리울 때가 가까워지면 플레이어가 점점 더 원하게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너무 가깝습니다!" 또는 "하나만 더!" 이것은 베팅이 우리의 혁신적인 뇌 연구의 일부를 활용하고 우리에게 불리하게 사용하는 수많은 방법을 보여주는 한 가지 예일 뿐입니다.

3 - 소액 지불

게임기 설계자와 디자이너가 개인을 함정에 빠뜨리는 더 끔찍한 방법 중 하나는 연패에 빠졌을 때 약간의 상금을 주기 위해 의도적으로 이러한 기계를 프로그래밍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비밀입니다(이 훈련은 게임 전문가에 의해 구별되고 불법으로 간주되었지만 실제로는 통제 불능의 도박 클럽에서 지속됨을 기억하십시오): 플레이어가 특정 게임을 잃으면 시작되는 예외적인 코드로 기계가 수정되었습니다. 연속된 비틀림의 수. 불행의 가장자리에 도달한 시점에서 기계는 결과적으로 플레이어에게 성공과 적당한 양의 현금을 제공합니다.

노트:

이에 대한 배후의 생각은 연패 중인 플레이어가 아마도 일어나서 떠날 것이라는 것인데, 이는 도박 클럽이 필요로 하는 것과는 구체적으로 반대입니다. 하나의 작은 승리는 카드 샤크에서 그 "신뢰"를 유지하는 데 꽤 멀리 갈 수 있습니다. 도박 기계 엔지니어는 성공에 수반되는 이 짧은 도파민 스파이크가 습관 형성 게임을 만드는 방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현재, 이 배열의 가장 못된 부분이 있습니다. 이러한 작은 성공은 정확히 성공하지도 못합니다. 이 게임은 당신의 불행 중 약간의 수준을 "은행"에 저장하도록 맞춤화되어 있으며, 이 은행은 연속 패배에 대한 지불금을 보류하는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에서 이기지 못할 때마다 0.50달러를 잃는다고 가정하면 해당 불행 중 0.02달러를 저장하고 다른 시간을 위해 저장합니다.

모든 갬블링 기계가 이런 식으로 계획된 것은 아닙니다. 제가 언급했듯이 합법적이지는 않지만 실제로 어떤 경우에도 가끔씩 나타납니다. 이것은 아마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플레이어의 성격을 해킹하여 정말 오랜 시간 동안 끝없이 회전하게 하는 절대적으로 가장 흉악한 예일 것입니다.

4 - 현금 대신 크레딧을 사용합니다.

요즘 대부분의 도박 클럽은 현금 대신 프로그래밍 가능한 게임 카드를 사용합니다. 옛날에는 달러 달러를 도박 기계에 넣어야 했습니다. 오늘은 카드를 긁기만 하면 됩니다. 갬블링 클럽은 카드를 사용하는 이유가 본질적으로 카드가 일을 더 간단하게 만들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정말로, 그들은 단순히 당신과 당신의 현금 사이에 경계를 두어 지출을 훨씬 더 간단하게 만듭니다.

저를 완전히 오해하지 마십시오. 요즘 표준이되는 클럽 가입 카드에 대한 근본적인 신청서가 있습니다. 어쨌든 카드가 플레이어의 지출을 줄인다고 가정하면 어떤 경우에도 대부분의 베팅 기초에서 돈이 사용될 것이라고 내기할 수 있습니다.

노트:

슬롯머신에 앉아 카드를 긁을 때마다 조달한 진짜 현금을 사용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지 않는다. 소비를 목적으로 하는 "재미 속성"과 더 유사합니다. 당신이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경우, 그것은 상당히 덜 해를 입힙니다. 피해가 덜한 시점에서 계속 플레이합니다.

나는 클럽이 현금보다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본질적으로 오프베이스라고 권장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플레이어가 해당 카드를 다시 로드할 때마다 원장이 샷을 견디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베팅을 하기 전에 자금을 조달할 동기가 더 커집니다.

나는 이 기사가 게임기의 전체 규모 분석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른 모든 나쁜 습관과 마찬가지로 그들에게도 기간과 현상금이 있습니다(놀랍게도 어느 정도 재미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공간을 플레이하는 동안 멍한 상태에 빠지는 동안 인지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야 하며, 그러한 상태가 당신을 그렇게 느끼도록 의도된 것임을 이해해야 합니다. 습관 형성의 특성을 인식할 준비가 되었다고 가정하면 자금을 빠르게 고갈시키는 부정적인 결과를 피할 수 있는 적절한 기회가 있습니다. 온라인카지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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