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수 없는 카드 정보

카드 게임은 모두 끝났습니다. 그들은 주변에서 가장 일반적인 게임 도구 중 하나입니다. 할머니의 장례 파티부터 아파트 술자리 게임까지 모든 용도로 활용됩니다. 그렇다면 분명히 그들의 존재에 대한 강점 영역이 있습니다.

현재 사회에서 그들의 공통성에 대해서는 의문의 여지가 없지만 그들의 경험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나는 압도적인 다수의 카드로 포커를 해왔습니다. 수년 동안. 나는 한 번도 카드가 어떻게 된 것인지 생각해 본 적이 없습니다. 나는 얼굴 카드의 윤곽선에서 차이점을 본 적이 없습니다. 나는 카드가 검증 가능한 중요성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한 적이 없습니다. 카지노사이트

기본 카드 데크는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들의 거의 모든 부분 뒤에는 의미가 있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검증 가능한 진실이고, 나머지는 가설입니다.

카드 놀이의 역사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카드 게임의 시작이 1000년 이상 9세기 중국으로 거슬러 올라간다는 데 동의합니다. 그 카드는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카드와 거의 유사하지 않습니다. 카드 게임을 하는 것은 1400년 후반에 공식적으로 유럽에 도착했습니다. 이것은 오늘날 우리가 모두 알고 있는 카드 게임을 하기 위한 개발의 시작입니다.

첫 번째 카드 게임은 손으로 그린 것으로 화려했습니다. 1500년 동안 인쇄된 목판 데크가 돌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에서 능숙한 창작을 위한 기술은 카드 게임을 훨씬 더 무한한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사용하는 카드는 카드 게임을 하는 프랑스식 변형에 강력하게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 프랑스 덱에 수정 사항이 있으며 현재 사용 중인 카드 덱은 유사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슈트의 이미지나 윤곽이 바뀌었습니다. 핍 수, 카드 값 및 덱 디자인은 모두 이전과 같이 계속됩니다.

카드와 달력

카드 게임과 일정 사이의 검토는 일반적으로 만연한 것으로 보입니다. 계절과 시간에 대한 추정에 대한 몇 가지 묘사가 있습니다.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4개의 슈트는 각각 13장의 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각각 13주가 있는 연도의 4/4를 다룹니다.
  • 1년의 음력 달을 다루는 모든 소송에 대해 13개의 카드.
  • 덱에 365핍이 있습니다(두 조커는 비슷한 카드이기 때문에 계산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1년 중 비슷한 날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후속 조커가 366일의 점프 연도를 언급한다고 말합니다.
  • 한 덱의 52장의 카드는 1년의 52주를 처리하기 위한 것입니다.
  • 12개의 법원 "페이스" 카드가 있으며, 더 나아가 1년에 1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 해의 시간과 관련된 365핍의 묘사를 농담합니다. 조커는 나중에 카드 덱에 추가되었습니다.

슈트

플레잉 카드 이해에서 예외적으로 논의된 또 다른 부분은 덱에서 슈트의 중요성입니다. 네 가지 소송이 다루는 내용에 대한 많은 변화하는 이해가 있습니다.

첫 번째 양복은 재물을 의미하는 동전, 사랑을 의미하는 컵, 칼과 막대기였습니다. 의상은 바뀌었지만 묘사는 예전처럼 계속된다. 풍요는 보석으로, 컵은 하트로, 칼날은 스페이드로, 막대기는 곤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전쟁

카드는 한동안 군사력에 의해 사용되었습니다. 무게와 크기가 중요한 변수인 경우 카드 게임을 하면 쉽게 압박되는 유형의 전환이 가능합니다. 이 변수 때문에 카드 게임을 하는 것은 오래전부터 전쟁에서 몇 번이나 사용되었습니다.

역사적 인물

한 덱에는 총 12장의 코트 카드가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일반적으로 얼굴 카드로 언급됩니다. 이 얼굴 카드는 역사의 진정한 개인을 나타냅니다.

상징주의

카드 게임을 하는 내부의 견고한 이미지 영역 중 하나는 양복의 두 가지 음영입니다. 클럽과 스페이드 수트는 어둡고 보석과 하트 수트는 빨간색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지속적으로, 크거나 끔찍하거나, 좋고 나쁨 등과 같은 제한적인 힘을 다루기 위한 것임을 인정합니다. 이것은 존재하는 권한을 적절하게 제한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마음의 지배자는 자기 파괴의 군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그가 그의 귀에 칼을 대고 있다는 근거에서입니다. 마치 군주가 전투에 뛰어드는 것처럼 검을 들어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시의 일러스트와 프린팅이 그대로였기 때문에 카드의 실제 모습은 예상외로 많이 나왔다. 칼도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전투용 도끼였습니다. 이를 변경하면 카드의 존재도 조정됩니다.

문화 수업을 다루는 카드 게임을 하는 수많은 사례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데크 건설을 통해 나타나는 것으로 받아들입니다. 저명함 또는 법원 카드만 표시됩니다. 다른 카드는 수학적 가치로 처리됩니다. 궁정을 제외하고는 한 왕국의 주민 수는 그 규모 외에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카드 게임을 하는 데크에서 문화적 이미지에 대한 또 다른 예는 에이스의 가치가 있습니다. 에이스는 처음에 프랑스 혁명 전까지 로우 카드였습니다. 그리고 그 시점에서, 이 시간 이후에는 프롤레타리아트가 상류층을 무너뜨리는 것에 대한 인식이 높았습니다.

결론

나는 당신이 간단한 카드 데크를 포함하는 많은 이론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다음에 게임을 하다 보면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카드 게임을 하게 될 것입니다. 여하튼, 현재 카드 테이블에서 사용할 상당한 양의 데이터가 있습니다. 온라인카지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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