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을 이기는 단계

갬블링 클럽 게임에는 클럽을 이기기 위한 확실한 발사 방법으로 홍보되는 다양한 수치 기반 프레임워크가 있습니다.

이것은 룰렛 라운드에 특히 유효합니다. 특정 프레임워크는 명백한 상황에서 적용될 수 있지만 대부분은 오랜 기간 동안 적용할 수 없습니다.

그 시점에서 룰렛 프레임워크가 부족해지고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게임에서 집니다. 카지노사이트

어쨌든 오랜 시간 동안 적용할 수 있는 룰렛을 추적하는 한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정확하게 수행하면 플레이어에게 긍정적인 결과를 제공합니다. 그 프레임워크가 케셀구켄 룰렛 프레임워크입니다.
Kesselgucken은 가장 의도적으로 영어 단어 관찰을 의미하는 독일어 단어입니다. 플레이어가 하는 일은 공이 떨어질 위치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알아차리고 재료 과학의 법칙을 활용하여 공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예측하는 것이기 때문에 적절합니다. 옥탄트의 영역 범위 내 대부분의 경우(휠의 세그먼트와 같은 파이의 1/8).

이러한 다양한 요소를 나타내는 PC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Thorp와 Shannon은 한 번의 업셋 후 볼의 기본 속도를 입력하기만 하면 나머지는 PC가 처리합니다. 일련의 조건에서는 크루피어가 "더 이상 내기를 하지 않는다"라고 부르기 전에 PC가 완료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두 명의 MIT 교수가 이 작업을 수행했을 때 도박 클럽에서 PC 사용이 허용되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이 좋은 추가가 우리를 만들지 않는다는 사실. 두 사람은 룰렛 소재 과학 PC를 활용하여 막대한 현금을 가져왔고, 마침내 그들의 번영은 도박 클럽에서 PC 기기 불매 운동을 촉발했습니다.

1단계: 릴리스 포인트
각 룰렛 크루피에는 표시가 있습니다. 크루피어 마크는 크루피어가 공을 휠로 전달하는 방법의 실제 부분이 아닙니다. 크루피에 마크의 초기 부분은 외부 가장자리에서 판매자가 볼을 트랙으로 전달하는 위치입니다. 크루피어는 일반적으로 각 트위스트에 대해 비슷한 상황에서 공을 빼냅니다. 시작 위치에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2단계: 볼의 초기 속도
다음은 볼이 트랙으로 전달되는 기본 속도입니다. Thorp와 Shannon이 룰렛 재료 과학 PC를 키울 때마다 플레이어는 버튼을 한 번 클릭하여 시작 단계를 수량화하고 공이 하나의 완전한 변형을 만들 때 두 번째로 클릭했습니다. 그런 다음 기본 rakish 속도를 사용하여 모든 계산을 통해 도착 지점을 예측했습니다. PC가 없으면 플레이어는 공급업체와 라이브 룰렛을 하기 전에 몇 시간 동안 크루피어를 알아차리고 스톱워치를 사용하여 한 번의 격변의 길이를 측정합니다. 시간은 항해 거리에 대한 중간 값을 얻기 위해 중간 값을 찾습니다. 약 100번의 트위스트는 보통의 트릭을 수행해야 합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3단계: 중력
공이 전달되는 위치와 기본 속도가 얼마인지 알면 플레이어는 숫자 상자가 있는 바퀴 영역으로 공이 들어가는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공은 시계처럼 비슷한 속도로 외부 트랙에서 분리됩니다. 그런 다음 중력이 지배하고 공이 번호가 매겨진 컨테이너 구멍이 있는 영역에 들어갈 때까지 계산된 트랙을 따라 공이 미끄러집니다.

4단계: 휠의 초기 속도
공이 컨테이너 영역에 들어갈 위치를 파악하는 것은 룰렛 게임의 공 부분을 나타냅니다. 나머지 절반은 룰렛 휠 자체입니다. 휠은 움직이는 상태를 유지하고(침식이 거의 0인 상태에서) 볼이 회전하는 방식과 반대로 베어링을 비틀립니다. 공의 속도와 유사한 바퀴의 속도는 판매자 사이에서 진정으로 예측할 수 있습니다. 딜러의 기본 속도 추정치와 동일한 100턴 동안 추정해야 합니다. 또한 속도 계산과 마찬가지로 법선을 가져와 적용해야 합니다.

5단계: 바운스 계수
마지막 부분은 건너뛰기 계수입니다. 이것은 공이 멈추기 전에 지나간 공간의 수를 암시합니다. 가장 많은 차이가 포함된 계산 부분입니다. 밥 계수를 결정하는 것은 하드 추정보다 훨씬 더 전문적인 솜씨입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크루피에의 표시에 크게 의존하고 몇 가지 인식, 기록 및 평균화가 필요합니다.

요약
룰렛을 이기기 위해 물리학을 활용하는 것은 생각할 수 있지만 여기에서 볼 수 있듯이 매우 복잡합니다. 많은 계획과 작업이 필요합니다. 이 기술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겪는 주요 골칫거리는 클럽에서 직접 평가를 하고 자주 실망하고 항복한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룰렛을 연습할 수 있다는 목표를 가지고 게임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통제된 조건에서 집에서 기술을 수행함으로써 집에서 시스템을 완성하고 나중에 인증 가능한 상황에서 전략을 진정한 세계로 채택할 수 있습니다.

룰렛 물리 과학 접근 방식은 룰렛 라운드 후 이동하는 방법입니다. 신중한 추정(PC가 필요한 추정)이 활용되는 시점에서 공이 대략 5칸 안에 떨어질 위치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마음을 사로잡는 가장자리입니다. 평가 기술은 부정할 수 없이 덜 정확하고 플레이어는 숫자의 범위를 5에서 15로 늘려야 합니다. 또한 히트 비율은 PC가 접근하는 방식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을 것입니다. 중요한 점은 매우 잘 마무리될 수 있지만 이 기술을 능숙하게 다루기 위해서는 많은 훈련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실제 현금으로 이 전략을 실행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물리학 기반 접근 방식을 실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재생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렵고, 유익한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상당한 노력이 필요하지만 확실히 정당화됩니다. 온라인카지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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